본문 바로가기
간병&실버 보험

고령자전용 암보험 라이나생명 실버암플러스보험

by 보험테크 2013. 1. 29.

어제 포스팅을 기억하십니까^^ㅎㅎ 어제 동양생명 실버암보험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요^^ㅎㅎ

오늘은 동양생명의 모태인 라이나생명의 실버암플러스보험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ㅎㅎ

 

라이나생명은 보장성보험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보험사입니다.

1년전에 저희 회사랑 조인이 되어 있었지만, 특별히 포스팅 하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에 라이나생명의 대표 보험인 실버암보험과 치아보험에 대해서 포스팅 할려고 준비를 했습니다.^^ㅎㅎ

우선은 어제 동양생명 홈케어실버암보험과 비교해 보시라고 라이나생명의 실버암플러스보험을 포스팅합니다.

참고로 어제 포스팅한 동양생명 홈케어실버암보험 포스팅은 http://gluckins.tistory.com/139에 있습니다.^^ㅎㅎ

라이나생명 홈페이지에서 살짝 빌려왔습니다.^^ㅎㅎ

 

 

이제부터는 제가 직접 설계해본 설계서 입니다.

우선 75세 어머님 기준이며, 75세가 최고 연령이므로 보험료는 이보다 더 높을수는 없습니다.

 

솔직담백하게 동양생명과 라이나생명을 비교를 하면...

라이나생명의 실버암플러스보험을 보고 동양생명이 홈케어실버암을 만들었기 때문에 무조건 동양생명이 더 좋습니다.

첫째 한도가 동양생명이 2배 높습니다. 물론 보험료는 더 내셔야 하겠죠^^ㅎㅎ

라이나생명 일반암 진단비 최고 1,000만원, 동양생명 일반암 진단비 최고 2,000만원 최소 500만원까지 선택가능!

둘째 특약이 라이나생명은 무조건 같이 가입해야 하지만, 동양생명은 선택적으로 추가 삭제 가능합니다.

 

공통점은 10년갱신형으로 100세까지 보장되는것은 동일합니다.

인수조건도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동양생명이 조금더 넓습니다.^^ㅎㅎ

 

이것은 위에서 설명드린 75세 어머님과 똑같은 기준으로 보험료를 산출한 75세 아버님 기준입니다.^^ㅎㅎ

 

보장내용도 위에 어머님 부분을 보시면 됩니다.^^ㅎㅎ 똑같습니다.

하지만 왜 아버님이 보험료가 더 비쌀까요^^ㅎㅎ

그것은 암에 걸렸던 경우가 여자보다는 남자가 더 높기 때문입니다.

현재 남자 5명중 2명이 암진단을 받는다고 합니다. 확률이 40%입니다. ㅠㅠㅎㅎ

 

스마트폰에서 보시고 상담남기실 때는 여기를 클릭해서 남겨주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