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약관 이야기

보험적용이 되는 식중독 분류표

by 보험테크 2013. 1. 12.

오늘은 주말인데요^^ㅎㅎ

새해 목표가 블로그에 매일 포스팅하는 거거든요^^ㅎㅎ

그래서 오늘도 아이는 옆에서 네이버쥬니어 틀어주고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네요^^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보험약관 중에 식중독 분류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봅니다.

 

 

위의 표는 보험약관에 정의되어 있는 식중독 분류표를 엑셀에서 정리한것입니다.

학생들은 급식을 하니까 식중독특약도 빼먹지 마세요^^ㅎㅎ

그리고 정리하다 보니까 8번항목 해산물 속의 유해물질의 독작용도 포함이 되네요^^ㅎㅎ

복어를 먹다가 복어 독에 중독이 되어 병원에 입원을 하면 해당이 되겠네요^^ㅎㅎ

그리고 9번항목 식품으로 섭취한 기타 유해물질의 독작용도 보험적용이 됩니다.^^ㅎㅎ

참고로 태아 어린이 보험 설계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ㅎㅎ

어린이보험 갈아타기 100세만기 최적플랜^^ㅎㅎ http://gluckins.tistory.com/122

보험 문의 환영 댓글 대 환영입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