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이야기

신도림역 근처 맛집 이실이네 해물찜추천

by 보험테크 2013. 2. 18.

요즘들어 맛집 포스팅을 자주 하네요^^ㅎㅎ

일부러 포스팅을 위해 맛집을 찾아 다니기도 합니다.

우선은 집 근처 맛집부터 섭렵하기 위해 와이프가 열심히 검색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며칠 전에는 매콤한게 땡긴다며, 신도림역 이마트 근처 이실이네에서 해물찜을 포장해 가져오라고 하더라구요...

아직 어린 아이가 있어서 식당에서 먹는건 어려울것 같다고, 포장을 해오라 해서 주문하여 포장을 해 갔습니다.

사실 주문전화도 잘 연결이 안되어 몇번이나 전화를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렇게 장사가 잘 되나 봅니다.

아쉽게도 주차장은 따로 없더라구요ㅠㅠ (차 있으신분은 중요해서^^ㅎㅎ)

 

맛은 ??? 맛 있습니다.^^ㅎㅎ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10살 큰딸은 그리 맵지 않다고 잘 먹더라구요^^ㅎㅎ

다음날 밥까지 볶아서 먹었답니다.^^ㅎㅎ

 

포장이라 사진은 많지 않고 집에서 몇장 찍은걸 올려봅니다.

핸드폰으로 찍은거라 사진이 맛깔나지는 않네요ㅠㅠ

요즘엔 포스팅 때문에 DSLR 카메라를 열심히 알아보고 있습니다.^^ㅎㅎ

참고로 가격은 해물찜 5만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