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이야기

신도림 고기 맛있는집 석구네 마포주먹고기

by 보험테크 2013. 3. 3.
이틀동안 애들보며 집에만 있었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와이프랑 같이 쉬는 주말이네요^^ㅎㅎ
늦잠 자고 일어나 아침으로 빵과 커피를 함께하고^^ㅎㅎ 대청소를 했네요^^ㅎㅎ
얼마전부터 보이지 않던 아이팟을 찾기 위해 집을 들었다 놨네요^^ㅎㅎ
속 시원하게 대청소를 하고, 핸드폰으로 다운받은 광해를 셋이서 핸드폰으로 관람을 했네요^^ㅎㅎ 수정이는 다행히 잘 있어줬네요^^ㅎㅎ
영화 보고 나니 배가 고팡하 수정이에게 물었죠^^ㅎㅎ
뭐가 먹고 싶냐고 물었더니... 고기고기 대답하네요^^ㅎㅎ
오늘 대청소 하느라 먼지도 많이 먹은것 같아 집 근처 맛집 석구네 주먹고기 집에 다시 찾아왔네요^^ㅎㅎ
저번에 못 먹은 갈매기 살을 주문 했네요^^ㅎㅎ
참고로 석구네 마포 주먹고기집은 골목 안쪽에 있어 찿기 어려워 주변 사진을 첨부 합니다.^^


밖에서 찍은 간판에네요^^ㅎㅎ
아직 날이 환하죠^^ㅎㅎ



두 골목 사이에 았어요^^ㅎㅎ
대략 구로역과 신도림역 중간쯤^^ㅎㅎ

그래도 헤메실것 같아 명함 한장 올려주는 쎈스^^ㅎㅎ


갈메기살 2인분를 불판에 올렸어요^^ㅎㅎ
지글지글 익는 소리가 저절로 입에 침이 모이네요^^ㅎㅎ

잘라 놓으니 양이 제법 많네요^^ㅎㅎ

와이프랑 둘이서 쏘맥으로 달렸네요^^ㅋㅋ
이런게 소소한 즐거운이겠죠^^ㅎㅎ
오늘은 유난히 더 행복하네요^^ㅎㅎ

맛나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