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이야기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홍오로를 소개합니다.

by 보험테크 2013. 3. 13.

제가 근무하는 곳은 구로디지털단지 입니다.^^ㅎㅎ

예전엔 발로 뛰는 영업을 하다가 블로그 영업으로 전향하고 나니, 사무실에서 식사하는 경우가 많아지네요^^ㅎㅎ

예전엔 밥은 고객님과 같이 먹어야 하는걸로 알고 그렇게 실천하려고 노력했었는데...^^ㅎㅎ

오늘도 정신없이 전화하고, 상담하고, 전화오는것 받아 상담하고^^ 그랬습니다.^^ㅎㅎ

 

오늘 제 블로그가 검색엔진에서 1등을 차지했거든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갑자기 폭등한 상담신청에 정말이지 정신이 없었습니다.^^ㅎㅎ

그래도 오늘의 일과중에 하나인 포스팅을 빠트릴수는 없잖아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검색 1등 기념으로 맛집을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붉을홍 다섯오 그릇로의 홍오로 입니다.^^ㅎㅎ

사실 이집은 제가 근무하는 건물 1층에 있습니다.^^ㅎㅎ (저는 12층에 있구요^^ㅎㅎ)

비가 온다는 얘기와 매콤한게 땡기는데 맞아 떨어져서 가게 되었는데... 생각외로 맛이 좋았습니다.^^ㅎㅎ

그럼 사진을 보면서 군침한번 흘려보시죠^^ㅎㅎ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 밖에서 찍은 정문이예요^^ㅎㅎ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ㅎㅎ

안은 이렇게 화려합니다.^^ㅎㅎ 붉은색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있네요^^ㅎㅎ

주방도 깨끗한것 같고^^ㅎㅎ (사실 들어가 보지는 못했어요^^ㅎㅎ)

대형 스크린 화면도 갖추어져 있고, 이만하면 테이블도 많죠^^ㅎㅎ

나중에 한일전이나 한국시리즈 하면 구경하러 와야겠어요^^ㅎㅎ

매콤 시원한 국물에 소주한잔 하면서 응원도 하면 좋잖아요^^ㅎㅎ

대형 메뉴판입니다.^^ㅎㅎ 여기는 밥종류네요^^ㅎㅎ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죠^^ㅎㅎ

그래도 같이 가신분중 두분이 불고기돌판볶음밥과 쭈꾸미돌판볶음밥을 주문했답니다.^^ㅎㅎ

저는 홍오로의 대표메뉴 홍짬면을 주문했어요^^ㅎㅎ

다음번엔 홍불면을 먹어봐야 겠네요^^ㅎㅎ

저는 매운걸 좋아하거든요^^ㅎㅎ

음식 나오자 마자 대기하고 있던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대네요^^ㅎㅎ

짬뽕위에 홍합이 한가득 올라가 있는게... 보기만 해도 맛나보이져^^ㅎㅎㅎ

쭈꾸미돌판볶음밥입니다.^^ㅎㅎ 이것도 매콤하게 맛나보이네요^^ㅎㅎ

불고기돌판볶음밥입니다.^^ㅎㅎ

제가 보기엔 볶음밥은 양이 조금 부족한것 같더라구요^^ㅎㅎ

불고기돌판볶음밥을 주문하신 동료는 홍짬면을 조금 더 먹고서야 딱 좋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친구랑 둘이가서 밥과 면을 하나씩 시켜서 같이 먹으면 딱 좋을것 같아요^^ㅎㅎ

볶음밥과 같이 나오는 시원한 홍합 국물입니다.^^ㅎㅎ

오뎅국물 또는 된장국물 보다가 한결 품위 있어 보인네요^^ㅎㅎ

다시 제 홍짬면으로 돌아와서 홍합을 하나하나 발라봤습니다.^^ㅎㅎ

이제서야 다 발랐네요^^ㅎㅎ

발라낸 홍합 껍떼기가 한가득입니다.^^ㅎㅎ

이게 홍짬면 한그릇에서 나온 양이라면 믿겠습니까^^ㅎㅎㅎ

이제 먹기 좋게 분리가 되었네요^^ㅎㅎ

매콤한 국물부터 한모금 마셔보고 후루룩^^ㅎㅎ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흡입하기 시작합니다.^^ㅎㅎ

탱탱한 면발과 더 탱탱한 홍합을 한번에 잡고 입으로 고고씽^^ㅎㅎ

이 김치^^ㅎㅎ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반찬은 김치와 무우 두가지 인데... 다 맛있지만 김치가 일품이었습니다.^^ㅎㅎ

사실 전 조금 좋은 식당에서 나오는 네모난 모양의 단무지가 더 좋은데^^ㅎㅎ

이 김치는 그런 생각을 싹 잊게 해주었답니다.^^ㅎㅎ

그릇 바닥에 있는 홍합을 건져서 하나도 빠트림없이 싹싹 먹어치웠죠^^ㅎㅎ

어떠세요^^ㅎㅎ

입에 군침이 도시나요^^ㅎㅎ

입에 군침이 도시면 맛난 홍짬면 드시러 오세요^^ㅎㅎ

서비스로 명함한장 올려드립니다.^^ㅎㅎ (이러면 홍오로 사장님 다음에 서비스 안주시나^^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