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이야기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필동 닭 칼국수

by 보험테크 2013. 5. 6.

지난 토요일이었죠^^ㅎㅎ

수현이랑 오전에 매일경제에서 주최하는 어린이경제교실에 참석했던게...^^ㅎㅎ

그때 수현이는 수업받고 저는 참관하면서 포스팅하다가 끝날때쯤 핸드폰으로 근처맛집을 검색해봤죠^^ㅎㅎ

해물탕집 고깃집 등이 검색이 되던데... 그중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게 점심을 해결할수 있는 필동 닭 칼국수집이 눈에 확들어 오데요^^ㅎㅎ

수현이가 좋아하는 면이기도 하고 해서 끝나자 마자 필동 닭 칼국수집으로 찾아 갔습니다.

매일경제 본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매일경제 본사는 충무로역 4번출구 앞 또는 남산한옥마을 입구에 있습니다.^^ㅎㅎ

하지만 골목길로 찾아가다 보니 조금 헤매게 됩니다. 그냥 충무로 1번출구에서 찾아가시는게 가장 빠른 방법인것 같습니다.^^ㅎㅎ

 

 

 

필동 닭 칼국수 입구입니다. 입구는 작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꽤 좌석이 있습니다.^^ㅎㅎ

 

주변에 동국대학교가 있어서 그런지 가격대가 저렴하네요^^ㅎㅎ

메뉴도 칼국수 전문집이네요^^ㅎㅎ

이것저것 다 하는것 보다는 자신있는 요리 한가지로 승부하는게 더 좋아보이네요^^ㅎㅎ

 

주인 아주머니의 허락을 받고 요리하는 모습을 한장 찍었습니다.

쑥스러워 하시는 주인아주머니는 요리에만 전념하시는 포즈를 취하네요^^ㅎㅎ

제가 사진찍는 동안 우리 수현이가 김치를 예쁘게 잘 잘라 놓았네요^^ㅎㅎ

 

드디어 닭 칼국수가 나왔습니다.^^ㅎㅎ

 

저는 매생이 칼국수를 시켰습니다.^^ㅎㅎ

시골 촌놈이라 어릴때 먹던 매생이국이 많이 생각이 나서^^ㅎㅎ

 

매생이가 칼국수와 사랑에 빠졌네요^^ㅎㅎ

 

우리 수현이가 시킨 닭 칼국수는 닭가슴살이 상당이 많이 들어있네요^^ㅎㅎ

 

우앙~~ 밥이 무한 리필이래요^^ㅎㅎ

칼국수 다 먹고 밥 한공기 추가 했습니다.^^ㅎㅎ

 

면발 다 먹고 나니 매생이 칼국수가 아니라 그냥 매생이국이 되었네요^^ㅎㅎ

밥을 말아서 먹으니 진짜 매생이 국 맛이 났습니다.

이런걸 들고 마셔줘요^^ㅎㅎ

 

그 때를 놓칠새라 우리 수현이가 한장 찍어주네요^^ㅎㅎ

 

저 큰 그릇에 담긴 매생이 칼국수 한그릇에 밥까지 뚝딱 다 먹었습니다.^^ㅎㅎ 국물 한방울 까지요^^ㅎㅎ

 

추천합니다. 남산한옥말을에 놀러 오셨다면... 동국대에 놀러 오셨다면...

충무로 대한극장에 영화 보러 오셨다면 점심메뉴로 저렴하면서도 든든한 필동 닭 칼국수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진짜 맛있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