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이야기

구로디지털단지 생선굽는날에서 점심 먹었어요^^ㅎㅎ

by 보험테크 2013. 5. 8.

며칠연속 일상생활 포스팅만 하는지 모르겠네요^^ㅎㅎ

보험 상담을 하는 곳에서... 너무 오랬동안 일상만 포스팅하네요^^ㅎㅎ

이유는 내일부터 회사에서 3박4일 일정으로 일본 홋가이도로 여행을 갑니다.

여행가 있는 동안 상담이 많이 들어오면 곤란할것 같아 이번주는 계속 일상만 포스팅 하네요^^ㅎㅎ

그렇다고 포스팅 안할수는 없잖아요^^ㅎㅎ

1일 1포스팅의 생활화인데^^ㅎㅎ

 

어제 점심 먹은 곳입니다.

저희 회사 바로 앞에 있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저희가 구내식당이 없어서 항상 앞건물 2층으로 밥을 먹으러 가는데... 항상 여기를 지나치면서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어제야 갔네요^^ㅎㅎ

 

기본 반찬입니다. 식사 나오기 전에 싹 비우고 식사와 동시에 추가 시켰네요^^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김치찌게 2인분, 고등어 하나, 삼치 하나입니다.^^ㅎㅎ 

 

고등어가 아주 맛깔스럽게 구워져서 나왔네요^ㅎㅎ

그것도 한마리 통째로 나와서 좋네요^^ㅎㅎ 

 

삼치는 단가가 비싼지 절반만 나왔어요ㅠㅠ

그래도 맛나게 잘 먹었네요^^ㅎㅎ

같이 가신 수아맘님이 사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끝으로 메뉴판입니다.^^ㅎㅎ

가격대는 저렴하지는 않네요ㅠㅠㅎㅎ

그래도 등푸른 생선이 생각날때는 한번쯤 가보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