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이야기

저녁메뉴추천 닭도리탕+아삭이고추 된장무침

by 보험테크 2013. 5. 15.

오늘은 저녁 늦게까지 남아서 밀린 일좀 하려고 했는데...

와이프가 닭도리탕 해놨다고 빨리 들어오라는 말 한마디에 후다닥 달려 왔네요^^ㅎㅎ

 

와이프가 요리를 잘 안해서 그렇지 하면 잘해요^^ㅎㅎ

오늘 저녁 메뉴인 닭도리탕에 아삭이고추 된장무침은 정말 일품이었답니다.

두 요리 모두 처음 해보는 거고 스마트폰에서 레시피 보면서 후딱 만들어 내더라구요^^ㅎㅎ

결혼 12년차 주부가 그냥 되는것은 아닌가봐요^^ㅎㅎ

 

여러분은 저녁메뉴로 뭘 드셨나요???^^ㅎㅎ

 

닭도리탕 맛있어 보이죠^^ㅎㅎ

다음엔 생닭으로 더 맛있게 해준다고 하네요^^ㅎㅎ

오늘도 맛있었는데... ^&^ㅎㅎ

너무 배불리 먹어서 동네 한바퀴 돌고 오니까 벌써 12시가 가까워 졌네요^^ㅎㅎ

이제 씻고 자야겠네요^^ㅎㅎ

 

오늘의 하일라이트는 아삭이고추 된장무침이었습니다.

닭도리탕도 정말 맛있었지만...

닭도리탕과 아주 잘 어울리는 아삭이고추 된장무침^^

아삭아삭 정말 맛있는 밥 반찬이었네요^^ㅎㅎ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ㅎㅎ

이것도 오늘 와이프가 만든 요리네요^^ㅎㅎ

오늘은 왠일로 요리를 3개나 만들어서 정말 맛있게 저녁을 먹었습니다.^^ㅎㅎ

여러분은 어제 저녁에 무엇을 드셨나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