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이야기

타임스퀘어 온더보더 & 교보문고

by 보험테크 2013. 5. 19.

연휴 마지막날 와이프가 맛있는거 사달라고 해서 간곳이 타임스퀘어^^ㅎㅎ

집에서 멀지 않고, 공항에서 퇴근하는 와이프가 한번에 올수 있는곳이기 하고... 또 이것저것 볼것도 많은곳! 타임스퀘어...

오늘 점심은 상봉동 아버지랑 동원시장에 가서 시장 구경도 하고 시장에서 이것저것 사먹었는데...

저녁은 와이프가 맛난거 사달라고 하니... 달려와야죠^^ㅎㅎ

오늘 찍은 사진 보며 부연설명 드리죠^^ㅎㅎ

 

동원시장에서 도너츠 하나를 한입에 넣고 먹는 우리 수정이^^ㅎㅎ

하여튼 먹는것은 진짜 잘 먹는다.^^ㅎㅎ

 

와이프 퇴근 시간에 맞춰 오는데... 길이 하나도 밀리지 않아서 시간이 남아 여의도공원에서 잠시 주차하고 공원에서 여유를 조금 느꼈네요^^ㅎㅎ

큰 빌딩 사이에 이런 공원이 있다는게 참 좋네요^^ㅎㅎ

 

초록색 녹음 속에서 우리 수현이 한컷^^ㅎㅎ

 

 

 

점프하는 사진 한장 찍어 보자 했더니... 열심히 뛰네요^^ㅎㅎ

살좀 빠져야 되는데... ^^ㅎㅎ

 

길가를 걷는데... 클로버 무리가 있어서 낮은 자세에서 한컷^^ㅎㅎ

저 너머 건물들이 참 대조적이네요^^ㅎㅎ

 

드디어 와이프를 만나서 저녁 먹으러 온곳이 타임스퀘어 지하1층에 위치한 온더보더!

세븐스프링스 가자고 했던 와이프가 건너편에 생긴 온더보더를 보더니 여기 가보재요^^ㅎㅎ

온더보더는 맥시코 요리 전문점으로 식전빵 대신 나쵸가 무한리필 되네요^^ㅎㅎ

 

이런데 오면 와이프는 꼭 술을 한잔 마셔야 된데요^^ㅎㅎ

코로나 맥주가 꺼꾸로 박혀 있는 시원한 맥주랍니다.^^ㅎㅎ

잔에 하얀색은 소금이예요... 데낄라 처럼 먹는거라는데... 전 그냥 짜기만 하데요ㅠㅠㅎㅎ

 

 

 

칼로리 대박 높을것 같은 요리가 나왔네요^^ㅎㅎ

안에 닭고기랑 치즈랑^^ㅎㅎ  맛은 있어요^^ㅎㅎ

 

저녁먹고 소화도 시킬겸 찾아 온곳이 타임스퀘어 2층에 위치한 교보문고^^

우리 수현이랑 수정이 책 사러 왔는데... 책 제목만 보고 무조건 이거다 했네요^^ㅎㅎ

우리 수정이는 엄청난 떼쟁이랍니다.^^ㅎㅎ

이 책 읽고 진짜로 달라졌으면 좋겠네요^^ㅎㅎ

 

 

교보문고 어린이코너에 있는 뽀로로 자동차^^ㅎㅎ

뽀로로 옆자리가 자기 자리라고 절대 양보를 안해주네요ㅠㅠ

동네 창피해서 떼쓰는 수정이를 안고 냅다 달렸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집으로 오면서 집앞 요거트집에서 요거트빙수로 입가심^^ㅎㅎ

그냥 오늘은 맞춰주자 했더니... 맘이 편하네요^^ㅎㅎ

내일부터는 빡세게 일해야겠습니다.^^ㅎㅎ

여러분도 굿나잇^^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