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이야기

구로에서 가장 맛있는 돼지고기 구이집 도니랑! 제주도 도야지 식당

by 보험테크 2015. 7. 29.

맛집 포스팅을 해도 될까 엄청 망설였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맛집 포스팅도 광고로 보고 저품질 걸린다고 하여 한동안 맛집 포스팅을 안했거든요.

그런데 사실 먹고, 놀고 하는 것은 포스팅 하지 않는다면... 일상 포스팅 할게 없잖아요...

그리고 티스토리로 옮겨 왔으니까 맛집 포스팅해도 괜찮지 않을까 하여 소개해 봅니다.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맛집이구요. 제주도 도야지를 사용합니다. 특허까지 받아놓았네요.

사실 찾기 어렵습니다. 이면도로에 있고 안쪽에 있어서 아는 사람들만 찾아가는 곳이죠.

젊은 사장님이 운영하는 식당인데... 구로에서 가장 맛있는 돼지고기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거 돈 받고 포스팅하는거 아닙니다.

제돈 다 내고 여러번 먹어보고 포스팅하는 것입니다.^^ㅎㅎ

사실 돼지고기 가격이 소고기 가격입니다. 결코 저렴한 편은 아니죠...

그런데도 가는 이유는 맛있고, 깔끔하고, 특히 와이프가 좋아합니다. ㅎㅎㅎ

그럼 구로에서 가장 맛있다고 추천하는 돼지고기집 도니랑입니다. 제주도 도야지 집입니다.^^ㅎㅎ

 

가장 먼저 메뉴판 입니다. 가격이 솔직히 비싸죠... 저희는 갈때마다 2인상으로 먹는답니다. 아이들 둘이랑 먹으면 딱이죠. 공기밥에 한라산 소주와 맥주를 섞어서 폭탄주로 즐긴답니다.^^ㅎㅎ

이렇게 맛있게 먹으면 최소 5만원은 나와요.^^ㅎㅎ 그래도 대접 받고 맛있는 제주도 도야지를 맛보는거라 괜찮습니다. ㅎㅎㅎㅎㅎ

특허처에 상표 등록된 제주산 돼지고기 하루미 도야지 포크 입니다.

제주도 고유의 방식으로 각 부위를 두껍게 썰은 돼지고기의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수정불판으로 극대화한 1등급 제주산 돼지고기 브랜드 하루미라고 적혀 있네요^^ㅎㅎ

돼지 고기가 정말 두툼하죠. 육즙이 정말 끝내줍니다.

그리고 밑반찬과 야채는 무한 리필입니다. 먹고 싶은 것만 가지고 와서 먹으면 되구요. 저는 특히 야채가 신선하고 쌉쌀한 야채가 많아 좋습니다. 항상 먹는 상추와 깻잎은 저는 안먹으요^^ㅎㅎ

여기 오면 좀 고급스런 야채에 맛있는 돼지고기를 엊어서 먹어야죠 그쵸^^ㅎㅎ

수정불판입니다. 투명한 수정불판을 달궈서 일정 온도가 되면 그때 고기를 올립니다.

직접 온도측정기를 갖고 체크한후 고기도 직접 구워 준답니다. 가장 맛있게 먹을수 있도록 사장님과 직원들이 직접 서비스 해주네요.

그리고 명이나물과 계란찜 그리고 김치찌게가 제공 되는데... 뭐 하나 빠지는게 없습니다.

계란찜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구요, 명이나물과 김치찌게는 와이와 제가 먹기 딱 좋네요^^ㅎㅎ

양파와 통마늘 그리고 제주산 돼지고기가 정말 맛깔스럽게 구워지고 있네요.

그리도 다 구워진 고기는 이렇게 석쇄 위에 올려주세요. 타지 않게요^^ㅎㅎ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 들리시나요??? 빨간 고기가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 모습에 침이 고이네요^^ㅎㅎ

제주도 돼지고기엔 제주도 소주가 제격이겠죠...

저희는 여기 오면 한라산 소주를 주문한답니다.^^ㅎㅎ

맛과 기분이 달라요 ㅎㅎㅎ

야채가 아주 많죠^^ㅎㅎ

제가 다 먹었답니다.^^ㅎㅎ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는 고기가 정말 맛있어요^^ㅎㅎ

한번 싸 볼까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보쌈인데... 뭐든 싸먹는것을 좋아한답니다.^^ㅎㅎ

맛있어 보이나요^^ㅎㅎ

한번 더 연출한 사진 입니다.^^ㅎㅎ 통마늘과 고추 구운 양파를 올렸습니다. 맛있어 보이죠^^ㅎㅎ

점심시간이 가까워졌는데... 입에 침이 막 고이네요^^ㅎㅎ

그리고 이집만에 특이한 점은 쌈장 외에 갈치속젖을 줍니다. 저는 쌈장보다는 갈치속젖에 쌈을 싸먹는답니다.

몸에도 좋고, 맛도 훨씬 더 좋아요^^ㅎㅎ

명이나물입니다. 와이프가 좋은거라고 비싼거라고 하는데... 저는 싸주면 맛있게 먹는답니다.^^ㅎㅎ

사실 좋은것은 와이프가 먹어야 하잖아요^^ㅎㅎ 그래서 손 안댄답니다.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저의 큰딸은 쌈무에 고기를 싸먹는걸 좋아해요. ㅎㅎ

막내는 무조건 계란찜이구요^^ㅎㅎ

아이들도 잘먹고 저희도 정말 맛있게 먹는 맛집이랍니다. 한번 찾아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꺼예요 ^^ㅎㅎ

마지막으로 김치찌게입니다. 여기도 두툼한 고기가 있어서 맛이 아주 진합니다.

구운 고기가 조금 부족하면 여기 김치찌게 고기랑도 싸먹는답니다.^^ㅎㅎ

맛있는 점심 드시고, 올 여름 더위도 이겨내세요~~~

참고로 찾기 어렵다고 했으니... 지도까지는 올려드릴께요... 그런데 전화번호는 아무래도 불안해서 안올립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