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이야기

북해도 3대 게요리 털게찌게, 대게, 킹크랩 맛보세요^^ㅎㅎ

by 보험테크 2013. 5. 13.

일본은 섬나라여서 그런지 해산물이 참 많더라구요^^ㅎㅎ

특히 게요리가 여행 식단에 적혀 있었습니다.

둘째날 점심엔 북해도 3대게(털게, 대게, 킹크랩)중 털게가 가장 고가이고 찌게로 끓였을때 최고의 맛을 낸다고 하여 털게 찌게요리를 맛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녁엔 털게, 대게, 킹크랩 무한 리필되는 털게 전문점에서 배 터지게 게만 먹었네요^^ㅎㅎ

사진으로 일본 북해도 게요리 구경하세요^^ㅎㅎ

 

식당 한번 크죠^^ㅎㅎ

저희가 처음에 도착했는데... 저희가 나갈때는 가득 사람이 찼답니다.^^ㅎㅎ

 

여기는 모두 털게찌게 요리 였습니다.

 

털게 속이 꽉 찼네요^^ㅎㅎ

살이 정말 부드럽고 국물도 끝내주게 맛있더라구요^^ㅎㅎ

 

밥과 단무지 두개^^ㅎㅎ

아참, 일본에선 단무지 추가하면 추가 요금 내시는거 아시죠^^ㅎㅎ

하지만 단무지가 짜서 추가 할 일이 없는것 같아요^^ㅎㅎ

 

드디어 육수에 재료를 다 넣고 끓입니다.^^ㅎㅎ

 

 

야채부터 건져 먹고 털게도 살을 발라 먹었는데...

살은 참 부드럽고 맛있는데... 살이 너무 적어요ㅠㅠ

 

일본은 식당에 갈려면 가게를 거쳐서 가게끔 설계가 되어 있더라구요^^ㅎㅎ

먹고 나오면서 가게 마다 구경하면서 찍었습니다.^^ㅎㅎ

 

 

 

 

 

 

 

 

여기는 저녁에 3대게 털게, 대게, 킹크랩을 1시간동안 무한리필 해서 먹을수 있는 식당 입구입니다.^^ㅎㅎ

 

식당 입구에 전시되어 있는 음식들 입니다.^^ㅎㅎ

 

 

실제로 무한 리필해서 먹을수 있는 게요리 입니다.^^ㅎㅎ

저희는 킹크랩만 계속 추가해서 먹었습니다.^^ㅎㅎ

 

찌게는 점심때 먹은 것이 더 맛있었어요^^ㅎㅎ

 

기본적으로 삼겹살이 준비되어 있는데... 이것은 리필이 안된데요...

삼겹살도 맛이 좋았습니다.^^ㅎㅎ

 

 

그래도 뭐니뭐내 해도 요게 제맛이었죠^^ㅎㅎ

킹크랩으로 배 터지게 먹었네요^^ㅎㅎ

한동한 게는 안먹을것 같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