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실비 보험

성인실손보험추천 완전실속형

by 보험테크 2013. 3. 21.

오늘은 성인실손보험 완전실속형을 소개합니다.

그동안 계속 태아/어린이 보험만 얘기 했었죠^^ㅎㅎ

다음달부터 실손보험이 바뀌는것은 이제 귀가 아프게 들으셨으니...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ㅎㅎ

태아/어린이보험 만기를 100세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은 사랑하는 자녀를 위한 사랑이라면^^ㅎㅎ

이제는 나 자신을 위해서 또는 나의 부모님을 위해서 실손보험을 준비해 보세요^^ㅎㅎ

 

 

사실, 나 자신과 나의 부모님도 지금 당장 실손보험이 필요합니다.

오히려 우리 자녀들보다 더 필요한 사람이 나와 나의 부모님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ㅎㅎ

가입하고 싶어도 가입하지 못하는 경우라면 어쩔수 없지만... (저희 아버님도 실손보험을 가입할수 없는 케이스입니다.ㅠㅠ) 그렇지 않다면 저렴하게라도 실손보험을 준비해 두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성인실손보험 완전실속형으로 제가 삼성화재 현대해상, 동부화재, LIG손해보험을 다 비교해 보았는데요...

실손보험은 LIG손해보험의 닥터플러스가 가장 저렴합니다.

오늘 설계한 내용입니다. LIG닥터플러스와 동부화재의 설계서를 비교해 보시라고 올려봅니다.^^ㅎㅎ

 

상해급수 1급의 39세 여성의 설계서 입니다.

LIG닥터플러스는 실손보장과 16대질병수술비를 100세까지 보장하는데도 보험료가 30,400원으로 저렴합니다.

 

남자로 설계하면 보험료는 여성보다 1~1.5만원정도 더 비쌉니다.^^ㅎㅎ

그래도 3~4만원대로 저렴하게 실손과 16대질병수술비를 가지고 갈수 있습니다.^^ㅎㅎ

 

동부화재 훼밀리라이프는 LIG닥터플러스보다 보장도 떨어지는데 보험료는 더 비쌉니다.

동부화재는 16대질병수술비가 80세만기는 비갱신형이고, 100세만기는 갱신형입니다.

그래서 저는 비갱신형 80세만기로 설계 했습니다.

 

위에 노란색으로 표시해 두었죠^^ㅎㅎ

위의 설계서를 비교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인 실손보험도 LIG닥터플러스가 저렴하면서 보장도 조금 더 좋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실손보험이 없으시다면 서두르셔서 실손보험 챙겨두세요^^ㅎㅎ

요즘 문의 폭주로 정신이 없습니다.^^ㅎㅎ

그래도 상담 신청 남겨 주시면 빠짐없이 연락드리겠습니다.

바로바로 연락드리지 못하는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스마트폰에서 상담 남기실때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편하십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