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자 이야기

10억짜리 꼼수 소셜마케팅 첫번째 실천 메타블로그 활용

by 보험테크 2013. 7. 14.

어제 교보문고에서 2시간동안 고르고 고른책 10억짜리 꼼수 소셜마케팅!!!

어제 저녁에 좀 보려 했더니, 작은 딸래미가 울고 보채서 어쩔수 없이 일찍 자고 오늘 새벽에 일어나 책장을 넘겼네요^^ㅎㅎ

오늘 읽은 내용중 가슴에 와 닿은 내용은 블로그를 만들고 포스팅을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내 블로그를 홍보하고 광고하는 것도 엄청 중요하다는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따라한것인 메타블로그에 내 블로그를 등록했습니다.

믹시, 블로그코리아, 블로그다나와, 그리고 다음뷰에 등록을 하였고, 특히 다음뷰에 첫번째로 올리는 포스팅입니다.^^ㅎㅎ

메타블로그에 가입하고 등록하는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회원가입하고 내 블로그 RSS 주소를 등록하면 됩니다.

블로그가 여려개여도 10개까지 등록할수 있더라구요^^ㅎㅎ

 

이 글을 등록해 보고 다음뷰에 어떻게 올라가는지 저도 궁금합니다.^^ㅎㅎ

꾸준하게 포스팅하고 메타블로그를 통해서 블로그 홍보까지 하면 조금이나마 방문자수가 늘어나겠죠^^ㅎㅎ

기대를 해보면서 희망을 갖어봅니다.

네이버 보다 티스토리가 더 커졌으면 하는 바램이네요^^ㅎㅎㅎ

 

아래 이미지는 제가 취급하는 보험회사 입니다.

보험에 대해서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