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자 이야기

보험테크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 교육받고 무료로 모바일 홈페이지 만들었어요~

by 보험테크 2015. 8. 6.

어제오후 1시부터 오늘 오후 4시까지 네이버에서 무료로 모두 교육을 받았어요~

네이버 블로그 때문에 고민하고 있던중 네이버에서 모두라는 툴을 만들었고, 소상공인을 위해서 무료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드는 과정과 마케팅에 대해서 무료로 강의를 해주셨네요~

어제 오늘 유용한 시간이었구요. 앞으로 열심히해서 결과도 좋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내 가게를 홍보하고 요즘 대세인 모바일에 내 홈페이지를 무료로 만들고 싶으시다면 네이버에서 모두를 검색해서 모두 수강신청을 해보세요~~~

또 다른 세상을 보실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하는 자! 반드시 성공할꺼라고 믿습니다. 우리 같이 성공해요~~~!!!

그럼 어제 오늘 공부하여 만든 제 모바일 홈페이지에 놀러와 주세요~~

http://bohumtech.modoo.at 입니다.

 

아직 미완성이지만... 유용한 정보로 꽉꽉 채워놓겠습니다. 구경오세요^^ㅎㅎ

 

아래 이미지는 어제 교육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ㅎㅎ

 

 

교육장도 아주 깔끔했구요. 강사님들도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셨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소상공인 여러분들의 열의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모두들 성공하실꺼예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