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자 이야기

동아국제마라톤 축제 후기 풀코스 350 달성

by 보험테크 2016. 3. 22.

생에 두번째 마라톤 풀코스를 뛰었습니다.

작년부터 동네에 아주 좋은 달리기 모임이 있어서 꾸준하게 운동을 했네요.

그 덕에 작년 11월 1일 중마에서 머리 올렸구요. 그때도 목표했던 서브포를 달성했었습니다.

이번에는 겨울에 훈련을 많이 하지 못해 걱정했는데... 목표했던 350을 달성했습니다.

막판에 정말 죽어라 뛰었네요^^ㅎㅎ 5분주 이내로 뛴것 같은데... ^^ㅎㅎ

다음 목표는 가을 축제인 춘천마라톤에서 340으로 완주해 보겠습니다.^^ㅎㅎ

 

 

 

잠실대교까지 페이스메이커 해주신 재즈만세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재즈만세님이 곁에 있어서 막판에 힘이 남아 있었던것 같아요^^

춘마때도 같이 뛰어주실거죠^^ㅎㅎ

 

 

 

2016년 동아국제마라톤 코스입니다.

광화문에서 출발해서 남대문 - 동대문운동장 - 시청 - 청계천 - 마장동 - 종각 - 을지로 - 장한평- 답십리 - 군자역 - 어린이대공원 - 성수동 - 자양동 - 잠실대교 - 잠실역 - 석촌호수 - 신천역 - 종합운동장으로 달리는 코스입니다.

달리면서 재즈만세님과 여기가 예전직장이었다, 전에 살던 집이었다, 와이프 결혼전 자취방이었고, 신혼집 등등 많은 얘기를 나누었네요^^ㅎㅎ

정말 즐겁게 잘 달렸습니다.^^ㅎㅎㅎ

출발전 광화문에서 찰칵^^ㅎㅎ

아래 사람들 정말 많죠^^ㅎㅎ 역대 최대인원인 28,000명이 달렸답니다.^^ㅎㅎ

신달 풀코스 주자입니다.

왼쪽부터 저 토탈임, 달마, 재즈만세님 입니다.

완주후 종합운동장 피니쉬 라인에서 기념 사진 찰칵^^ㅎㅎ

광화문 마라톤 클럽에서 점심 얻어먹고 막걸리도 한잔 하고... 처음으로 이벤트로 사진도 찍고 놀았네요.^^ㅎㅎ

채널A 모형에서 포즈 취해 봤습니다.^^ㅎㅎ

신달 회원님들 기념 사진

왼쪽부터 달마, 재즈만세, 토탈임, 바다사자, 풀내음님^^ㅎㅎ

바다사자님은 10Km를 쉬지 않고 달렸답니다.

풀내음님은 풀코스를 4명이 릴레이로 달렸답니다. 메달도 1/4 모양으로 예쁘게 디자인 했더라구요^^ㅎㅎ

너무나 즐겁고 행복한 축제였습니다.

올 여름에도 열심히 훈련해서 춘마때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가시지 마시고, 응원 댓글 한줄 부탁드려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