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자 이야기

서울중앙마라톤과 공주동아마라톤 접수했어요~

by 보험테크 2015. 7. 24.

달리기를 시작한게 올해 2월 17일부터네요. 보건소에서 대사증후군 관리대상이 되어 운동하라고 매번 문자가 와서 알아보다가 동네에 달리기 모임이 있어 나가기 시작했어요~~

시작은 미약 했으나, 달리다 보니 목표가 생기더라구요.

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해 보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올해는 3대 메이져대회 중에 하나인 서울중앙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이 딱 100일 남았네요^^ㅎㅎ

풀코스 완주가 목표인데... 올여름 열심히 준비해서 11월 1일 서울중앙마라톤 꼭 완주하겠습니다.

그리고 풀코스 전에 연습삼아 공주동아마라톤 하프코드도 접수했네요^^ㅎㅎ

동네 달리기 모임이지만 항상 부상에 대해서 조언해주고, 같이 달려주시는 신달님에게 감사드리며... 저의 페이스메이트로 함께 해주신다고 하셨네요^^ㅎㅎ

달리기 시작한후로 몸도 가벼워지고, 목표도 생겨서 삶의 활력이 높아졌네요.

100일 기념으로 오늘 서울중앙마라톤과 공주동아마라톤 접수했어요~

인증샷 올려 봅니다.^^ㅎㅎ

 

 

 

 

 

가끔씩 연습기록도 올려볼께요^^ㅎㅎ 많이 응원해 주세요^^ㅎㅎ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