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이대목동병원 응급실 안내판

by 보험테크 2013. 10. 1.

어제 수현이가 배가 아프다고 하여 이대목동병원 응급실에 왔네요.

왼쪽 아랫배가 아프다고 하여 응급실에 왔는데... 진찰을 기다리며 응급실에 있는 안내판을 보고 사진 찍었네요.

혹시 장염이 아닐까 하고 의심을 했는데...

역시 의사선생님은 다르더라구요^^ㅎㅎ

한번 만져보고 여기 저기 눌러보고 난 후 엑스레이를 찍고 난후 얘기해 주네요.

만약 오른쪽 아랫배가 아프면 맹장을 염려해야 하고, 장염이면 구토 증상이 있어야 한다고 하며, 배에 가스가 차서 그런거라고 약만 처방해 주었네요^^ㅎㅎ

그래도 응급실 비용은 57,150원 나왔네요^^ㅎㅎ

내일 실손보험 청구해서 보금금 받아야겠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