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오늘 국민은행 대기인원 159명

by 보험테크 2014. 1. 21.

오늘 오후 1시 19분에 국민은행에 갔습니다.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높이기 위해 찾아갔는데...

번호표 뽑는곳에서 번호표를 뽑고 깜짝 놀랐네요.

대기인수 159명

허걱...

이렇게 많은 대기인수가 맞는지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맞다네요...

지금 카드정보 유출때문에 사람들이 많아서 최소한 1~2시간은 기다려야 될것 같다고 하네요...

이런 이사 때문에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높여야 하는데...

은행 창구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지는 않았는데... 조금 기다리면서 창구에서 하는 일을 보니 정말 장난이 아닌가 봅니다.

저도 국민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국민카드를 다시 발급 받아야 하는건지도 모르겠네요...

결국 사무실에 들어왔다가 1시간 반이 지난후에 전화해서 대기인원이 몇명인지 물어보니 250명이라고 하네요...

결국 오늘 처리 못했네요ㅠㅠ

이런 사태가 다시는 없었으면 좋겠네요... 급한 사람들 괜히 시간 낭비하는 기분이네요...

 

고객님 상담창구 대기석에서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라고 되어 있는데...

참 씁쓸하네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