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신도림 테크노마트 야외광장에 어린이전용 수영장 체험후기

by 보험테크 2015. 7. 28.

일요일 오후에 아이들과 신도림 테크노마트 광장에 있는 어린이전용 수영장 갔다 왔네요.

6시까지인줄 모르고 너무 늦게 가서 1시간 밖에 놀지 못했어요ㅠㅠ

그리고 수영복 입어야 입장이 가능하데요... 수영모는 심하게 단속하지는 않네요.

당일 영수증 1만원에 어린이 1명이 무료입장이 가능하구요. 2만원이면 2명 입장이 가능해요.

그리고 사용시간은 3시간까지 입니다. 시간 오버되면 추가 요금이 있네요~~

그리고 입장권을 구매할수도 있는데요... TM스타일에서 구매하시면 1인 1,000원이구요. 현장에서 구매하시면 3,000원입니다.

작년엔 미끄럼틀도 있고, 더 크고 좋았는데... 이번엔 많이 축소가 되어서 좀 아쉬웠네요ㅠㅠ

그래도 신도림 테크노마트 썸머 페스티벌 야외수영장 포스팅 해 봅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여기서 모두 확인이 가능하시겠죠^^ㅎㅎ

미리 준비하시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12시부터 6시까지네요...

그래도 좋은것은 신도림 테크노마트 수영장은 해가 넘어가면서 그늘이 생긴다는겁니다.^^ㅎㅎ 참고하세요^^ㅎㅎ

 

아주 신 났습니다.^^ㅎㅎ

아쉽게도 테크노마트는 8월 2일까지만 운영을 하니... 다음번엔 안양물놀이장으로 가봐야겠습니다.

거기는 뙤양볕이라... ㅎㅎ 엄청 탈텐데... ㅎㅎ

 

 

탈의실이 있는데... 바닥 관리를 좀더 해줬으면 좋으련만... ㅎㅎ

조금 많이 아쉬웠던 부분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