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망원시장투어 먹방투어로 추천합니다.

by 보험테크 2015. 8. 10.

주말에 뭐하세요? 저는 아이들과 함께 체험학습을 자주 다니는데... 지난주에는 망원지구 한강시민공원에서 얼음축제가 열렸었죠. 그곳에 구경하러 가면서 배가 고파서 망원시장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은것 같아서 망원시장투어 먹방투어로 추천합니다.

전에는 통인시장도 괜찮았는데... 망원시장도 생각보다 크고 TV에 방영된 맛집도 종종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도 저렴했구요.  저 처럼 망원지구 한강시민공원 나들이 가시면서 망원시장에서 먹거리 포장해서 가면 딱 좋을것 같아요~~

그럼 사진으로 망원시장 먹방투어 구경하세요~~~

 

망원시장 입구입니다. 양쪽으로 꽤 큰 전통시장이네요~

전통시장은 주차가 가장 큰 고민 거리인데... 적당한 곳에 잘 주차를 하고 시장 투어에 들어갔습니다.

입구부터 TV에 방영되었다고 프랑카드가 붙어 있네요^^ㅎㅎ

시장 안쪽입니다. 전통시장 현대화에 맞춰서 지붕도 있고, 덥지 않았던것 같아요.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눈도 즐거웠네요~~

큰 가마솥에 족발이 잘 삶아지고 있더라구요...

저도 앞다리 큰걸로 하나 포장했답니다.

맛은 말씀 안드려도 아시죠~~ 한강시민공원에서 먹는 족발은 정말 끝내줍니다.^^ㅎㅎ

꼬마김밥을 보고 너무 예뻐서 아이들 한개씩 맛만 봤네요~~

생각보다는 비싸요ㅠㅠ 배부를때까지 먹으면 1만원도 더 나올것 같더라구요...

그냥 시장투어 기분내기 위해서 맛만 봤답니다.^^ㅎㅎ

김밥집 바로 옆에 있는 칼국수집입니다. 유명한 집 같았어요~~

매장도 있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져 있어서 저희도 여기서 요기를 했답니다.^^ㅎㅎ

칼국수가 2,500원... 그런데 저희는 수제비랑 애들이 먹고싶다는 엿날손짜장 먹었네요~

맛있었어요~~~ 아주 저렴하게 점심을 해결했네요~~~ㅎㅎㅎ

예전에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장미여관 육중완이 사먹는 닭똥집튀김 집을 직접 보았답니다.

사진만 한컷 찍었네요~~~ㅎㅎㅎ

여기는 식신로드에 나왔었나 봐요~~

저희도 고로케 종류별로 구매했답니다.

고로케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망원시장 투어를 끝내고, 망원지구 한강시민공원으로 고고 했답니다.

여러분도 한강시민공원 가실거라면 망원시장한번 들르셔서 먹방투어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