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청계천 문화관 문화행사 연극마술 숲속의 마술사 무료관람 했어요~

by 보험테크 2015. 7. 30.

정말 괜찮은 공연을 무료로 보았습니다.

청계천 문화관에서 한달에 한번씩 무료로 어린이 연극을 하는데... 이번에 처음 당첨이 되었네요^^ㅎㅎ

어제는 연극마술 숲속의 마술사를 관람했답니다. 6월달에 메르스 때문에 공연이 한번 쉬었다고 하면서 경쟁률 10:1을 뚫고 당첨 되었다고 하네요^^ㅎㅎ 완전 만석이었구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7시부터 관람이었는데... 길이 많이 막혀서 고생했지만... 공연이 끝나고 나올때는 기분이 아주 좋았네요^^ㅎㅎ

내용도 좋고, 연기자의 재치와 유머가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그리고 주차장도 넓고 주차비도 무료로 해주셨어요.

다음달도 진행이 되니,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사이트에서 신청하셔서 당첨되는 행운을 누려보세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겁니다.^^ㅎㅎ

 

관중은 대략 100명정도 된것 같구요. 8~90%는 어린이 관객이었답니다.

아이들이 웃고 떠들고 아주 신이 났답니다. ㅎㅎㅎ

숲속의 마술사 3분이세요^^ㅎㅎ

왼쪽부터 안나, 수피아, 짹 입니다.

내용도 있고, 중간중간 마술도 볼만 합니다. 그리고 재치와 유머가 아주 기분좋은 공연이었습니다. ㅎㅎ

손수건 마술입니다. 손수건이 하나씩 늘어나는 마술이네요 ㅎㅎㅎ

아이가 참여하여 무조건 풍선으로 강아지를 만들어 선물하는 코너입니다.

분명히 강아지가 터져서 지렁이로 변했는데... 마술 봉지에 들어 갔다가 인공호흡을 한 후 다시 강아지가 살아났답니다.

저희가 봐도 신기했어요^^ㅎㅎ

짹이 사악한 기운에 씌어서 나쁜 마술사가 되었는데... 수피아가 혼내주는 과정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어린이 참여자를 공중부양하는 마술인데... 정말 신기했어요~~

볼링핀 위에 곰인형을 세우고 그 위에 축구공을 올렸는데... 그 위에 아이가 누웠어요~~~

다시 생각해도 신기 하네요^^ㅎㅎ

그래서 동영상도 찍었습니다. 한번 보세요^^ㅎㅎ

 

1시간 공연이 정말 빨리 지나갔답니다.

그만큼 재미있었다는 뜻이겠죠^^ㅎㅎ

 

연기자님과 기념촬영 하는건데... 오른쪽 옆으로 줄이 쫘~~~악 ^^ㅎㅎㅎ

저희는 그냥 패~~쑤 ㅎㅎㅎ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에 문화가 흐르는 청계천의 밤 행사가 있네요.

그리고 청계천 문화관이 청계천박물관으로 9월달에 재개장을 한데요.

전시도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니, 9월달에 청계천 박물관도 관람해 봐야겠어요^^ㅎㅎ

다음달은 째즈콘서트이고 9월달엔 버블퍼포먼스네요...ㅎㅎ

여하튼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