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이야기

추억의놀이 옛날 어릴적에 많이하고 놀았던놀이

by 보험테크 2013. 7. 20.
오늘 중학교1학년 초등학교 5학년 4학년 3학년 조카들과 놀아줘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4명중에 제 딸도 포함이 되어 있어서 무엇읋 하고 놀아줄까 고민하다가 내가 어릴적에 많이하고 놀았던 비석치기를 하기로 하고 적당한 돌을 구하러 뒷동산에 올라갔다 왔죠^^ㅎㅎ
숲을 한바퀴 산책하고 난후 아파트로 돌아와 비석치기를 했습니다.
의외로 아이들이 좋아하고 재밋어 하면서 자연스럽게 집중력과 운동이 되니 너무 좋은 놀이라고 생각읋 했네요^^ㅎㅎ
여러분도 추억의놀이 비석치기로 조카들 또는 아이들과 놀아주세요^^ㅎㅎ
아이들이 아마 엄청 좋아할꺼예요^^ㅎㅎ
그럼 추억의놀이 비석치기 사진과 동영상 보며 옛추억에 빠져 보시죠^^ㅎㅎ

볼위에 올리고 가서 맞추는거 아시죠^^ㅎㅎ

 몇번 하더니 자세가 제대로 나오네요^^ㅎㅎ

 벨트에 끼우고 가서 맞추는건데... 너무 많이 끼우면 나오지 않고, 또 너무 얇게 끼우면 오면서 떨어져 버리죠.

 가슴에 올리고 가서 하는건데... 조카들 허리가 아주 유연하더라구요^^ㅎㅎ

 마지막인 머리위에 올리고 가서 인사하면서 맞추는 거죠^^ㅎㅎ

우리 수현이 집중한거 보이시죠^^ㅎㅎ 얼마나 열심히 하던지...^^ㅎㅎ 다음에도 같이 놀아줘야 겠습니다.

 비석치기 끝내고 오징어도 하고 놀았습니다.^^ㅎㅎ

 뛰고 차고, 운동효과 및 집중력 짱 좋아 지는 추억의놀이 입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