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중계동 코코몽 키즈랜드 다녀왔어요~~

by 보험테크 2014. 1. 6.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ㅎㅎ

밉보인 블로그가 된후 블로그에 소홀했었네요...ㅠㅠ

그동안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어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ㅠㅠ

언제쯤 다시 블로그 덕 좀 볼까요^^ㅎㅎ 새해가 되니 다시 스트레스로 다가오네요ㅠㅠㅎㅎ

그래서 가볍게 다시 접근하기로 했습니다.

2014년 갑오년 새해 첫날 딸래미와 함께 중계동 코코몽 키즈랜드 다녀왔어요~

새해부터 신나게 놀다 왔네요.

밖에 날씨가 쌀쌀해서 아이들과 추억 만들기엔 실내놀이터가 제격인것 같습니다.

코코몽 키즈랜드와 비슷한 뽀로로파크나 디보빌리지와 같은 실내놀이터에서 아이들과 같이 놀아주는 아빠가 되고 싶네요^^ㅎㅎ

비용도 그리 많이 들지는 않잖아요. 미리 사이트에서 예매하거나 할인 어플만 잘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수 있답니다.

물론 아빠는 좀 힘이 들죠^^ㅎㅎ

 

 카메라를 좀 좋은것을 가지고 찍어야 될것 같아요ㅠㅠ 핸드폰으로 찍었더니 다들 흔들렸네요ㅠㅠ

제일 신나하는 수정이랍니다. 수현이는 조금 싫은 기색이 있네요^^ㅎㅎ

 

 점핑! 점핑! 빠빠빠 노래도 없는데... 방방 뛰고 신났습니다.^^ㅎㅎ

수정이가 이렇게 좋아하는지 몰랐네요^^ㅎㅎ

 

콧물이 나도 마냥 신난 수정이네요^^ㅎㅎ

완전 수정이 세상입니다.^^ㅎㅎ 

 공기총으로 악당들을 물리치는 수정이랍니다.^^ㅎㅎ

 

이정도 퍼즐은 완전 식은죽 먹기죠~~~ ㅎㅎㅎ

 

회전그네는 아직 못 메달리더라구요. 팔 힘을 길러서 다음번엔 메달리게 해봐야겠습니다.^^ㅎㅎ

 

중간에 코코몽 친구가 나와서 노래와 함께 율동으로 신나게 춤을 추고 놀았네요^^ㅎㅎ

 

아이들 따라하는거 귀엽죠^^ㅎㅎ

 

코코몽 친구가 얼음나라로 돌아가고 난후 무대는 아이들이 차지를 했습니다.^^ㅎㅎ 

 

자동차도 두대씩 끌고 다니는 수정이네요^^ㅎㅎ 욕심도 많으셩~~~ ㅎㅎ

 코코몽 키즈랜드 중계점 게시판입니다. 참고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 많이많이 만드세요^^ㅎㅎ

저도 다음주에 한번 더 가야겠네요^^ㅎㅎ

아참 셋째주 일요일은 휴무랍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