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중랑숲속런링맨 체험 다녀왔어요

by 보험테크 2015. 7. 21.

지난 일요일 아침부터 바빴네요^^ㅎㅎ

저는 집이 구로구요. 중랑숲 뜀동산에서 10시에 시작하는 중랑숲속런링맨 체험을 참여하기 위해서 아이들을 깨우고 입혀서 달렸네요^^ㅎㅎ

신내동에서 살고 있는 동생네랑 같이 갔구요. 아이들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체험이름이 중랑숲속런링맨이라고 되어 있어서 TV프로그램 런링맨처럼 미션을 수행하고 뛰고 달리는 체험인줄 알고 아이들 운동화 신켜서 아침 일찍부터 서둘렀는데...

처음은 숲속 미션을 수행하며 숲을 탐방했구요. 2부에 부모팀과 아이팀으로 나누어 이름표 떼기 게임을 했네요.

아이들은 역시 뛰고 게임하는걸 엄청 좋아하는것 같아요...

숲속 탐방하는 체험은 많이 있으니까 진짜 TV프로그램 런링맨 처럼 미션을 수행하고 뛰고 달리는 체험프로그램을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럼 사진 구경하시고, 중랑숲 뜀동산 구경하세요~~~

 

처음에 도착했을때 중랑숲속뜀광장이 이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커다란 에드밸륜이 두개가 들어 있나봐요^^ㅎㅎ

아이들이 아주 신나게 뛰어 놀더라구요.

다행이도 이날 햇볕을 구름이 살짝 가려줘서 아이들이 더 마음껏 뛰어놀수가 있었네요^^ㅎㅎ

동갑내기 조카 서연이과 제딸 수정이랍니다.

둘이 어찌나 잘 놀던지... 종종 이렇게 밖에서 놀수 있게 해줘야겠어요^^ㅎㅎ

1부는 중랑숲속 미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ㅎㅎ

여러개의 미션을 수행하는데... 아이들은 뭐~~~ 그냥 산책했죠^^ㅎㅎ

미션 수행한것을 미션수행종이에 옮겨 적고 있습니다.^^ㅎㅎ

우리 수정이는 그림 그리고 놀고 있구요^^ㅎㅎ

2부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응용한 짝꿍 맞추기 게임중입니다.

소나무는 잎사귀가 2개, 무슨나무가 3개라고 했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ㅠㅠㅎㅎ 그리고 참나무 잎사귀는 5개 입니다.^^ㅎㅎ

큰딸 수현이가 술래가 되어 다시 재게임중^^ㅎㅎ

이번엔 3부로 진짜 런링맨 게임입니다. 부모팀이 도망하고 아이들이 부모팀의 이름표를 떼는 미션입니다.^^ㅎㅎ

물론 부모팀은 뛰지는 못하고 걸어야만 합니다.^^ㅎㅎ

저도 엄청 도망 다녔네요^^ㅎㅎ

 

동영상으로도 올려보아요^^ㅎㅎ

기념사진 촬영입니다.^^ㅎㅎ

우리팀은 제 카메라를 보고, 다른팀은 체험선생님 카메라를 보고 있네요^^ㅎㅎ

 

제일 어린 조카 서인이도 뜀동산이 마음에 드나 봅니다.

인상파 서인이도 열심히 뛰고 놀았답니다.^^ㅎㅎ

큰 동산을 오르기 힘드니... 작은 동산을 열심히 오르는 서인이네요^^ㅎㅎ

땀으로 범벅이 되어도 신이난 아이들^^ㅎㅎ

웃음이 아주 해맑네요^^ㅎㅎ

몸은 힘들어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ㅎㅎ

 

 

아참, 저희랑 같이 참여하신 가족분중에 사진이 필요하신분 있으시면 비밀 댓글로 이메일 주소 알려주세요. 제가 보내드릴께요^^ㅎㅎ 서울시예약서비스센터에는 사진을 올릴수 있는 게시판이 없더라구요^^ㅎㅎ

고맙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