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일요일에 통인시장 나들이 갔었어요~

by 보험테크 2015. 7. 9.

지난 일요일에 가족 모두 통인시장에 나들이 갔었어요~

와이프가 광장시장 또는 통인시장에 가보고 싶다고 했는데... 이번엔 경복궁 근처에 있는 통인시장으로 향했네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아이 손을 잡고 통인시장으로 걸어 갔습니다.

지난 일요일에는 햇볕이 내리쬐는 곳은 엄청 더웠어요... 그래도 통인시장 안쪽은 모두 그늘이라서 그리 덥지 않았어요.

통인시장의 특별한 것은 시장 입구에서 엽전을 팔아요~

5천원 단위로 파는데... 엽전 하나가 5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엽전 10개와 도시락을 하나 주는데... 대부분 가게에서 엽전으로 음식을 구입할수 있고, 그 음식을 도시락에 담어서 먹으면 된데요...

저희도 아이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엽전을 구매하여 수수부꾸미, 계란말이, 꼬마김밥, 감자전, 오뎅 등등을 구입하여 간단하게 점심을 먹었답니다.

 

엽전 처음 보시죠^^ㅎㅎ 과일 한컵이 엽전 2냥 또는 천원이랍니다.

감자전, 수수부꾸미, 계란말이, 그리고 꼬마김밥을 구입하니 엽전 10냥이 모두 나갔네요~

그래도 조금씩 골고루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먹을것 참 많네요~~~

정신없이 먹는 우리 큰딸 수현이~~~ 그만좀 먹어라!!! 나중에 살뺀다고 돈달라고 하면 안준다~~~ ㅋㅋㅋ

오뎅꼬치를 보더니 그냥 지나가지 못하는 아이들^^ㅋㅋ 먹어라 먹어~~~

요거는 사먹지는 않았는데... 엄청 큰 꽈베기~~~

여기는 수재쨈 파는곳인데요...

와이프가 이런거 보면 아주 환장을 해요~~~

이런거 살때는 지켜보고 있으면 속이 터지니까 그냥 저는 밖에 나와있었죠~~

집에 와서 보니까 3개나 구매를 했더라구요...

버리지 않고 먹기만 하면 다행인데... ㅎㅎㅎ

매장이 참 예쁘기는 하네요~~~

통인시장 중간지점에 있는 화장실겸 안내소 겸, 도시락을 먹을수 있는 곳이 2층에 있답니다.

대략 200M정도 되는 골목에 가게는 엄청 많네요~~~ ㅎㅎ

엽전을 사실려면 양쪽 통인시장 입구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시라고 사진 찍어 봤어요^^ㅎㅎ

시작 바로 옆에 아주 한적한 골목이 있더라구요. 얼마전 TV에서 서울에도 이런 골목이 있다고 골목 투어 방송을 본적이 있는데... 여기도 골목이 너무 예뻤어요~~~

 

애들에게 천원씩 주면서 먹고싶은거 하고 싶은거 하랬더니... 수정이가 두더지 게임을 해보겠다고 하네요~~

아주 신나게 재밌게 했답니다.~~~

천원 이상의 추억을 만들어 줬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수정이가 두더지 잡는 동영상입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1년 넘게 방문하지 않아서 휴먼상태가 되었던 티스토리 내블로그~~ 다시 애정을 갖고 잘 키워보겠습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