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서울숲 일요시민탐방 체험후기

by 보험테크 2015. 7. 21.

지난 7월 5일 서울숲 일요시민탐방 체험후기 올려봅니다.~~

아침 10시 30분부터 1시간 반동안 진행되는 서울숲 일요시민탐방 체험 때문에 아침부터 정신없이 준비하고 차를 몰았네요~~

서울숲공원관리사무소 앞에서 모여 바로 서울숲 탐방을 시작했습니다.

 

선생님 설명을 열심히 듣고 있는 우린 큰딸 수현이랑 작은딸 수정이랍니다.^^ㅎㅎ

설명을 듣지 못했다면 전혀 알수 없는 내용이었는데... 지금은 기억이... ... ^^ㅎㅎ

꽃 색깔이 예쁘죠^^ㅎㅎ

저의 미션지에 적힌 미션은 빨간색이었답니다.^^ㅎㅎ

 

우리 수정이 미션은 별이었어요~~

별모양 꽃을 보고 이거 별이다라고 말하며 기뻐하는 수정이였답니다.^^ㅎㅎ

 

서울숲 일요시민탐방 선생님과 사진 찍은 우리 수현이^^ㅎㅎ

 

여기는 오감으로 체험하는 곳입니다.

눈을 감고 양팔을 넓게 벌려 나무들을 스치며 걸어 보는것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이것은 거울을 눈 아래에 대고 보면서 걷고 있어요... 나무들이 거꾸로 서있다고 하네요^^ㅎㅎ

색깔이 여러가지 스탬프에 자신만의 모양을 한지에 찍어 보았답니다.^^ㅎㅎ

 

정말 오랫만에 와이프도 같이 체험을 했네요^^ㅎㅎ

주말에도 일하는 와이프 덕에 주말체험은 거의 아이들과 저만 함께 했었는데... 이번엔 같이 쉬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ㅎㅎ

정말 오랫만에 서울숲도 가보고... 6년만에 가본것 같네요^^ㅎㅎ

일요시민탐방 체험이 끝나고 자유롭게 서울숲을 탐방했습니다.^^ㅎㅎ

소나무가 참 고풍스럽더라구요^^ㅎㅎ

잉어들이 엄청 많았어요~ 다리에 나팔꽃을 이렇게 놓으니 더 멋지네요^^ㅎㅎ

모형인줄 알았는데... 한참을 지켜보니 움직이네요^^ㅎㅎ

엄마 보다 키는 약간 작아도 체중은 더 나가는 우리 듬직한 큰딸^^ㅎㅎ

아파~~ 때리지 마~~~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차장으로 가는길에 이런 놀이터도 있네요~

 

우리 수정이가 조금 더 키가 커야겠네요^^ㅎㅎ

햇볕이 나오니까 엄청 더웠어요.

 

꽃 모양이 별모양 같다고 수정이가 찍으라고 하네요~~~

꽃밭이 너무 예쁘고 포토존이 있어서 수정이 보고 포즈 취하라고 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