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양화지구 한강시민공원에서 크루즈요트 및 카약 체험했어요~

by 보험테크 2015. 7. 29.

지난 일요일 오후 3시에 양화지구 한강시민공원에서 크루즈요트도 타고, 카약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갖었습니다.

그것도 무료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 모든것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센터에서 예약하고 무료로 체험행사를 갖는겁니다.

여러분도 서울시에서 주관하고 지원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즐겁고 소중한 시간과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8월부터는 한강몽땅 여름축제도 지금 예약 접수 받고 있습니다.

한강에서 시원한 여름 즐거운 여름 보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아이들과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한 후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착후 선착장에서 포즈 취해 봤네요~~

아참, 여기 찾아오는 방법이 조금 까다로워요ㅠㅠ 처음엔 양화지구 한강시민공원으로 검색해서 찾아갔었는데... 거기가 아니더라구요. 다행히도 세븐일레븐 양화진달래점이 어딘지 물어서 다시 차를 타고 찾아갔네요^^ㅎㅎ

걸어 갔으면 카약 타기전에 지쳤을것 같아요 ㅎㅎㅎ

 

둘째는 어려서 카약이랑 요트도 못탈거라 생각했는데... 너무나 쉽게 타도 된다고 해서 준비해간 구명조끼 입혀서 카약도 같이 타고 요트도 같이 탔네요^^ㅎㅎ

너무나 즐거워 하는 수정이를 보며 오길 잘했다 생각했네요^^ㅎㅎ

제가 대학생때 이촌지구한강시민공원 청소년연맹 보람단, 한별단 수상훈련 조교로 잠시 아르바이트 한적이 있어서 카약 정도는 쉽게 타죠^^ㅎㅎ

수현이 보다 한번 해보라고 하고, 여기저기 막 쓸고 다녔네요^^ㅎㅎ

 

옆 카약에 탑승하신분이 방수팩을 갖고 있어서 사진찍어 주셨네요^^ㅎㅎ

아참, 그리고 엉덩이 다 젖어요^^ㅎㅎㅎ

 

 

ㅎㅎ 쑥스럽네요^^ㅎㅎ

 

 

 

사진 찍는게 싫은지 모자로 얼굴을 감추네요 ㅎㅎ

 

솔직히 크루즈 요트는 별로 재미 없었어요... 그냥 한적하게 강위에 떠있다는 느낌만 받네요...

속도도 느리고... ㅎㅎ 카약이 재밌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