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은 보상이다!

#4. 1년치 보험금 청구서류가 등기로 왔네요~~^^ㅎㅎ

by 보험테크 2017. 2. 10.

아침에 출근하는데... 우체국 알림톡이 왔습니다.

15년전에 같은 동네에 살던 형님이 저에게 보험을 가입하셨고... 지금은 고향인 경남 창원에서 살고 계십니다.

2009년 이전에 가입하신 정말 좋은 실손보험을 갖고 계시고, 형님과 형수님이 잔병이 있으셔서 병원에 자주 가시네요.ㅠㅠ

형님이 보낸 등기우편이었습니다. 느낌이 팍 왔죠^^ㅎㅎㅎ

항상 이맘때쯤 형님 가족의 1년치 보험금 청구서류를 보내오시거든요.^^ㅎㅎㅎ

이제는 요령이 생겨서 청구하는데 그리 오래걸리지 않지만... 처음엔 하나하나 모두 청구하는게 정말 힘들었답니다.

반나절을 잡아 먹을때도 있었죠ㅠㅠ 하지만 지금은 1시간 이내에 처리가 가능할 정도로 숙달이 되었고, 업무 간소화를 해 놓았네요.^^

그래도 형님과 이런 저런 통화를 할수 있고, 보고 싶다는 마음을 전하고, 올해는 꼭 시간내서 창원 내려가겠다고 약속도 하고...

다시 만날수 있다는 기대에 올 한해가 즐거워 지는것 같습니다.

제가 보험일을 시작하면서 정말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났고, 그분들과 관계 유지가 보험으로 지속되고 다시 만나는 이런 일상이 저는 좋고 행복합니다.^^ㅎㅎㅎ

보험일을 시작하면서 사람을 잃지 않고 더 많은 사람을 얻은것에 만족하고 행복합니다.

저를 아시는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고객님^^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