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은 보상이다!

#24. 여동생 검사 결과가 좋데요~~ 우리집 보험 최대 수혜자

by 보험테크 2017. 3. 8.

2013년 12월 막내 여동생이 각혈을 하고 기절해서 응급실에 갔었죠... 동네 병원에서는 병명을 알지 못해 삼성의료원으로 옮겨 밝혀진 병명이 비호지킨 악성 림프종... 우리나라 사람들은 잘 걸리지 않는 희귀병으로 동생은 임상실험 대상이 되었답니다. 그때만 하더라도 정말 동생을 잃는줄 알고 크게 놀랬었는데... 오늘 1년만에 검사 결과를 들으러 병원에 갔다 왔습니다.

지난 일주일전에 검사한 결과를 보신 선생님은 농담도 하시면서 정말 좋다고, 이대로만 하라고... 1년후에 다시 보자고 하시네요^^ㅎㅎ 그동안 동생이 노력한걸 알기에 당연하면서도 너무 듣기 좋은 말이었습니다. 점심도 맛있게 먹고... 동생 자동차에 블랙박스도 달고... 오늘 하루는 동생을 위해서 사용했네요~~~ 그래도 기쁘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ㅎㅎㅎ

림프종은 혈액종양내과에서 진료를 본답니다. 백혈병이거든요... 

제 동생을 살려주신 김원석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계셨기에 동생도 용기를 갖고 치료에 전념할수 있었다고 하네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ㅎㅎ

진료 기다리고 있는 동생~~~

그동안 검사 기록이 쫘악 있네요...

삼성의료원 작은 야산 공원에서 산책도 했네요~~ 저희 아버지와 동생입니다.^^

병원 로비에 사람들이 진짜 많네요~~ 병원은 올때마다 아픈사람들 천지예요...

항상 삼성의료원에 가는날엔 미스터시래기집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는답니다.

오늘도 아버지와 저는 두그릇을 뚝딱 해치웠네요^^ㅎㅎㅎ

선영아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즐겁게 살자~~ 지금 하던데로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와 꾸준한 운동으로 몸도 마음도 더 건강해 지렴~~

사랑한다 동생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