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은 보상이다!

#37. 보험금지급 이력조회_보험가입 최고의 사은품은 보상처리다!

by 보험테크 2017. 3. 30.

매일매일 크고 작은 보험금청구건들이 있는데... 다른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도 있고, 프라이버시도 있어서 블로그에 포스팅하는것이 조금 어렵네요... 그래서 친동생과 친인척의 보험금지급 이력을 조회해 포스팅합니다. 깔끔하게 캡쳐하면 좋을텐데... 보안상 캡쳐가 안되네요. 그래서 부득이하게 사진으로 찍어봅니다. 

제동생은 2013년 12월 림프종 진단을 받고 항암치료를 받았구요. 현대해상에서 실비보상과 AIA생명에서 암진단비를 지급받았습니다.  

AIA생명 종신보험에서 암진단비로 3천만원과 현대해상 실손에서 910만원정도 보상 받았습니다.

 그리고 조카는 형수님의 임신중독증과 임신성 고혈압으로 조산을 했는데... 출생 당시 체중이 870g이었답니다. 상당 기간 인큐베이터에 있었는데... 그래도 현재는 건강하게 아주 잘 크고 있네요.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보험에서 인큐베이터 비용 및 기타 특약으로 1,780만원정도 보상 받았습니다.

제 동생도 그렇고, 조카도 그렇고 제가 보험일을 하고 있어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여러분도 저에게 관리 받아 보실래요^^ㅎㅎㅎ 보험은 가입도 중요하지만 관리가 더 중요하구요. 보험 사은품으로 최고는 보험금을 잘 받아주는거라 생각합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