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운동해요~

#52. 피반령 대청호 꽃비 맞으며 힐링 라이딩 후기

by 보험테크 2017. 4. 17.

일요일 새벽 4시에 일어나 조용히 집에서 나와 닥바로 모였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반령 대청호 벚꽃 라이딩이 있는 날이었으니까요. 너무 기대를 해서인지... 아니면 감기 때문인지... 잠도 설치고 허리에 통증도 있었지만... 차량 지원자로써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맨소래담을 허리에 바르고 장비 챙겨서 나왔습니다. 우정씨의 멋진 캐리어를 설치하고, 제 차 가격보다 더 비싼 자전거를 장착한 후 가덕생활체육공원으로 출발~~ 감기 기운인지... 고속도로에서 길을 잘못들어 안산 거처 돌아돌아 갔네요... 그리고 가장 큰 실수... 차키를 옷에 넣어두고, 차문을 닫아 버려서... 복귀할때 긴급출동 기사님이 오실때까지 40분넘게 기다렸다가 막힌 고속도로를 뚫고 서울로 상경했답니다. ( 긴급출동 안부르고 직접 문 열어볼려고 하다가 차만 긁히고, 차문이 안열리네요... ㅠㅠ )

오늘 날씨가 비가와서 그런지... 아니면 어제 너무 무리해서 그런지... 몸은 엄청 찌뿌둥하고 힘들지만... 이렇게 포스팅 할수 있는 추억과 사진이 있어서 마음만은 기쁩니다. 정산도 모두 끝나고 사진 정리도 했는데... 제가 찍은 사진만 170장이 넘네요~~~ ^^ㅎㅎ

이번에 꽃비를 맞게 해주신 번짱 신용권형님 고맙구요. 정말 멋진곳을 자전거를 타고 둘러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서포트카 운행해주신 우정씨 너무 고생 많았구요. 항상 자전거 정비와 차량지원 그리고 듬직함을 담당하고 계시는 사철형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고객님 모시기를 최우선으로 하시는 차량지원 천국 테라다 교수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처음 뵙는 이진규형님 너무 잘 타셨구요. 자주 얼굴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업힐 다운힐 다 잘타는 경식씨~~ 댄싱이 완전 멋져요~~ 그리고 영광씨, 80키로 계속 낙타등이어서 많이 힘들었을텐데... 마지막에 음료수도 사다주고... 고마웠어요. 그리고 지용이 너... 너무 잘타~~~ 살 그만 빼!!! 너도 이제 넘사벽이야~~~ 그리고 효상씨, 우리 같이 살빼자~ 그리고 사진 각도 아주 좋았어~~ 마지막으로 윤주형님~~ 이제 형님의 속도는 문제가 되지 않아요~~ 어디든 다 갈수 있어요~~ 형님의 채찍질이 용권형님과 사철형님을 움직입니다.^^ㅎㅎㅎㅎ 아참, 김미경님... 다음번엔 꼭 같이 라이딩해요~~~

제가 찍은 사진은 제 구글 앨범에 모아 놓았구요. 다운로드 및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주소는 https://goo.gl/photos/VpQGoUdv7VErMPY48 입니다.

전체적인 라이딩 코스는 리라이브에서 만들어준 동영상을 보시면 되겠네요~~

새벽 5시에 자전거 캐리어 설치 끝내고 출발 준비 완료 했습니다. 우정씨~~ 잔여 할부금이랑 함께 캐리어 저에게 넘겨요^^ㅋㅋㅋ

출발하자 마자 업힐. 다행히 초반이어서 그런지 그렇게 힘들지 않게 올라옴. 피반령에서 기념 사진중에 가장 잘 나왔다고 생각되는 사철형님이 피반령 모델입니다. ^^ㅎㅎㅎ

양쪽에 벚꽃길이 멋있습니다. 물론 두 형님의 힙도 멋있구요^^ㅎㅎㅎㅎ

저랑 띠동갑 지용! 살을 좀 빼더니... 넘사벽이 되어가네요...ㅠㅠ 저도 오늘 부터 다이어트 돌입합니다.~~ 아~ 배고파~~

ㅎㅎㅎ 첫번째 단체사진... 우정씨가 효상씨 픽업하러 갔었네요.

잊 다 모였네요~~ 우정씨 셀프 드론이 아주 멋있었어요~~~ 사진도 멋있구요~~

운전하면서도 이런 작품을 남겨주었네요~~

뭔가 있는것 같은 멋진 사진이죠~~ 저도 이 사진이 가장 멋있게 보이네요~~ 다음엔 나도 다른데 봐야지~~~ ㅋㅋㅋ

우정씨가 가운데 있으니까 든든하네요~~ 이게 출발하기 전에 찍은 사진이네요~~

출발할때 모습은 이랬군요~~ 오후가 되니까 날씨가 더워서 하나 둘 옷을 벗으셨군요~~~

효상씨까지 합류하여 완전체로 달리다 멋진 다리위에서 기념 사진~~~

달리면서 찰칵 찰칵~~~ 다음번엔 동영상으로 찍어야 겠어요~~~

여기서는 당신이 넘버원입니다. 경식씨 짱 잘달려요~~~

춘천에서 새벽 기차타고 달려온 효상씨~~~

이 모임에서 가장 연장자였는데... 그게 가장 싫다고 하셨던 진규형님~~ 다음번엔 더 큰 성곤형님 모셔올께요~ 종종 같이 달려요~~

영광씨 헬멧이랑 고글이랑 셋트네 셋트야~~~ ㅎㅎ

우정씨도 라이딩 했답니다.~~~ 평페달로 업힐과 다운힐을~~~ ㅎㅎㅎ

라이딩 후 먹는 점심은 정말 맛있어요~~ 제 돈까스 다 먹고 밥 추가해서 먹고, 윤주형님 남긴낙지덮밥까지 ^^ㅋㅋㅋ

대청댐 전망대에서...

대청댐 풍경이 정말 예술이네요~~~

서포트카 운행하주신 우정씨와 사진 많이 찍어준 효상씨 고마웠어요~~ 그리고 감기로 이마에 이슬이 송글송글 맺히는 와중에도 이렇게 후기 쓰는 신우도 고생했어~~~ ^^ㅋㅋㅋ 이제 수정이 데릴러 집에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