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보험 소개

#88. 10년간 확정금리 3.5% 저축보험을 소개합니다. 특판상품으로 조기 마감 됩니다.

by 보험테크 2017. 11. 16.

라이나생명에서 한시적으로 특판 상품을 내놨습니다. 상품구조는 아주 간단합니다. 7년납 10년만기(변경 안됩니다.) 가입금액 1천만원부터 1억원, 가입연령 만15세부터 49세까지만 가능합니다. 10년후 완전비과세 되며 10년 만기 환급율은 111.5% 입니다. 은행과 이자수익율을 비교했을때에도 이상품이 이자가 높습니다.

라이나생명 THE보장플러스저축보험 1형[암보장형]은 덤으로 보장도 있습니다. 일반암 진단시 가입금액의 80%를 추가 지급합니다. 즉, 납입기간 중에 암진단시 가입금액의 80% 보험금은 보너스로 지급이 되는것입니다. 또한 납입중 사망시에도 가입금액을 지급합니다. 즉, 가입금액이 사망보험금이고 또한 만기보험금입니다. 죽어도 살아도 무조건 가입금액을 받습니다.  (리플릿 첨부합니다.)

그렇기에 10년후 목적자금 5천만원 만들기 또는 1억원 만들기 플랜이 가능합니다. 가입금액은 최소 1천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죽어도 살아도 가입금액을 지급하기에 보험 보다는 저축의 가깝고 그렇기에 보험료가 쎕니다. 또한 특판상품으로 판매액이 2억원이 되면 주저없이 상품 판매를 중단한다고 합니다. 여유자금을 안전하게 운용하기에 아주 좋은 상품입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주저하지 마시고 빨리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