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보험 소개

벤처.중소기업 임직원 및 가족을 위한 기업상조행사보험을 추천합니다.

by 보험테크 2018. 1. 12.

임직원을 위한 복리후생제도 중 가장 임직원이 선호하고 효과가 좋은 상조서비스를 저렴한 보험료와 품격있는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벤처 및 중소기업의 경우 소규모 단위의 임직원과 제한된 예산으로 인하여 자체적인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기엔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이에 DB손해보험(옛 동부화재)와 협업하여 회사대 회사 B2B 기업상조서비스 보험을 출시하였습니다.

회사 차원에서 기업상조행사보험을 도입할 경우 회사 임직원 및 가족의 장례 발생시 초기단계부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조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임직원의 소속감 및 애사심을 높이고 회사는 물론 임직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선진형 복리 서비스를 제공하실수 있습니다.

기업상조행사보험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임직원 1인당 14,0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임직원을 위한 기업상조서비스를 도입할수 있습니다.
  2. 임직원 본인은 물론 배우자, 자녀, 양가부모님까지 상조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3. 장례발생 시 추가 납입 없이 400만원 상당의 상조서비스를 전액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4. 기업에서는 부담하는 비용은 전액 복리후생비용으로 처리하여 비용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첫 출시되었을때 제일 좋다고 합니다. 이유는 첫상품이 성공을 해야 2호, 3호 상품이 출시가 되는거라서 첫상품에 특혜가 집중 된다고 하네요~~ 이제 막 출시된 임직원 및 가족을 위한 기업상조행사보험으로 애사심도 키우고, 갑작스런 장례로 정신없는 임직원의 큰 힘이 되는 상조서비스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물어보시구요. 기업에서 PT를 원하시면 일정을 조율하여 방문 후 프리젠테이션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사장님 및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문의 기다립니다. 아래 내용은 교육자료 캡쳐하여 올려드립니다. 보시고 연락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