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결혼 11주년 가족여행을 준비하며^^ㅎㅎ

by 보험테크 2012. 12. 12.

2001년 11월 11일 꽂다운(?) 28살의 나이에 와이프와 결혼식을 올렸었죠^^ㅎㅎ

그때 신혼여행을 태국 방콕으로 갔었습니다.

그때 기억은 좋은것 보다는 힘들었다는 생각밖에 안나네요ㅠㅠ

아침 7시에 기상해서 밥먹고 9시에 차량 탑승하면 3~4시간 이동한후 구경하라고 풀어놓고, 또 차타고 이동하고, 밥먹고, 또 이동하고 이랬던 기억밖에 없어요ㅠㅠㅎㅎ

물론 사진만 잔뜩 찍어 댔었죠^^ㅎㅎ

그때 와이프랑 약속한 것이 다음부터는 일정이 있는 여행은 가지 않기로 했었죠^^

그후 2003년 10월에 첫 아이를 출산하고 와이프의 등살에 못이겨(?) ㅋㅋ 괌으로 자유여행을 떠났습니다.

일정이 없으니까 자유롭고 좋더라구요^^ㅎㅎ

맘껏 할수 있으니까 너무 편하고 좋더군요^^ㅎㅎ

저희 부부에게는 이런 일정이 딱 맞는것을 그때 알았죠^^ㅎㅎ

그리고 몇번의 여행도 모두 자유일정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죠^^ㅎㅎ

이번에 11주년으로 하와이 가족여행을 갑니다.

와이프랑 10살 큰딸, 22개월 둘째딸 모두 하와이 갈 생각을 하니 기운이 절로 나네요^^ㅎㅎ

하와이 가서 사진 많이 찍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많들어서 올께요^^ㅎㅎ

모두들 건강하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