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이야기

치아보험추천 라이나생명 THE건강한치아보험

by 보험테크 2013. 4. 25.

오늘은 대표적인 치아보험 라이나생명 HTE건강한치아보험을 추천합니다.

현재 치아전문보험을 판매하는 보험회사는 라이나생명과 ACE손해보험사 두곳뿐입니다.

다른 보험사는 특약으로 판매를 하지만... 그것은 치아전문보험이 아니니까 여기서는 거론하지 않겠습니다.

 

 

간단하게 라이나생명과 ACE손해보험을 비교하자면...

ACE손해보험의 치아보험은 폭은 넓지만 보장금액이 작은게 흠이구요.

라이나생명의 치아보험은 큰돈 들어가는 치과치료를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이번에 라이나생명 치아보험이 좋아지면서 조금 겹치는 부분이 생겼지만, 본인의 관점에 맞춰서 가입하시길 권합니다.

그럼 라이나생명 the건강한치아보험 교육자료와 설계서를 보시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라이나생명 the건강한치아보험이 더 좋아졌습니다.

보험나이도 확대 되었구요. 가족통합계약이 가능해졌구요. 보장금액도 커졌구요. 치과통원시에도 5천원 보장하는 특약이 생겼습니다.^^ㅎㅎ

치과통원급여금은 ACE손해보험과 분쟁이 많이 생겨 추가된 특약입니다.^^ㅎㅎ

 

라이나생명 the건강한치아보험은 충전/크라운/임플란트/브릿지/틀니/치과통원까지 모두 보장이 됩니다.

라이나생명 치아전문보험은 충치가 있어도 치아가 없어도 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명시했듯이, 필수고지사항 3가지! 1년이내 충치치료, 5년이내에 잇몸치료, 현재 틀니가 있는 사람만 보험가입이 안되고 다른분들은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아참, 치과 의사는 보험가입이 안됩니다.

그리고 치아보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보장개시 시점입니다.

위에 확실하게 도표로 표시했습니다.^^ㅎㅎ

아래 3인가족 통합계약으로 설계된 설계서를 첨부했습니다.

개별적으로 가입하는것 보다 보험료가 훨씬 더 저렴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생긴 치아통원치료시에 단서가 하나 있죠...

의료보험적용 되는 치과치료시에만 치과통원비가 지급이 됨으로 위의 도표로 의료보험 적용되는 부분과 안되는 부분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ㅎㅎ

 

위 내용은 어린이용 치아보험 팜플렛입니다.

사실 the건강한 치아보험이 예전에는 18살 이상만 가입이 가능했었죠.

그래서 어린이는 어린이치아보험에 가입했었는데...

지금은 the건강한 치아보험이 5세부터 가입할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용 치아보험은 5세 이전에 치아보험을 가입하고 싶을때만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

태아보험 가입하면서 치아특약 넣으실 필요없습니다.

태아보험이라면 아이가 태어나기도 전부터 치아 보험료를 낼 필요가 없겠죠...

태아나고 2~3살정도 되었을때 치아가 있을때 보장 받으면 되겠죠^^ㅎㅎ

이제는 치아보험은 치아전문보험으로 준비하세요^^ㅎㅎ

35세아빠+30세엄마+5세아들의 가족통합설계서 입니다.

3명 모두 합쳐 보험료는 59,800원입니다.

한명씩 가입하실수도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the건강한치아보험은 5년갱신형으로 최장 60세까지 갱신됩니다.

 

위 보장내용을 보시다가 궁금하시거나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이나 상담 남겨주세요^^ㅎㅎ

 

5년 만기시 50만원의 만기환급금이 있습니다.

50만원 받고 다시 갱신할지 그만 보장을 끝낼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치아보험은 2년후에 큰 치료를 받으실것 같으면 무조건 가입하시면 돈 버는겁니다.^^ㅎㅎ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부담없이 상담 남겨주시면 솔직담백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ㅎㅎ

 

스마트폰에서 상담 남기실때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