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이야기

보험사별 공시이율 현황표 2013년 7월

by 보험테크 2013. 7. 18.

2013년 7월 현재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의 금리연동형 연금과 저축보험에 대한 공시이율 현황을 정리해 봤습니다.

전월과 당월로 변동폭도 확인 하실수 있으시고, 최저보증이율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아래 현황표는 참고 자료로만 확인하시고, 정확한 설계서는 상담 의뢰하셔서 설계서를 받아보시는것이 정확합니다.

연금보험 & 저축보험에 대해서 또는 보장성 보험에 대해서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생명보험사의 연금보험 중 공시이율이 가장 높은 보험사는 메트라이프생명 입니다.

하지만 공시이율은 매월 변동이 되는것이므로 큰 영향력은 없다고 봅니다.

차라리 최저보증 이율이 높은 보험사를 선택하는것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ㅎㅎ

 

손해보험사의 공시이율은 도토리 키제기 입니다.^^ㅎㅎ

고만고만 하네요^^ㅎㅎ

 

제가 취급할수 있는 보험회사입니다.

저축성 보험뿐만 아니라 보장성 보험까지 모두 설계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무엇이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부담없이 물어봐 주시면 솔직담백하게 안내해 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댓글이나 문자 주셔도 상담 가능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