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야기

숀리의 x바이크가 도착했어요^^ㅎㅎ

by 보험테크 2013. 5. 7.

나이 마흔이 되니까 머리도 아프고 배도 나오고ㅠㅠ 여기저기 안아픈데가 없네요ㅠㅠ

사람들한테 물어보니까 운동을 하라고 하는데...

핑계지만 헬스장 갈 시간도 없고... 집에서라도 운동을 좀 해야 하는데...^^ㅎㅎ

둘째 수정이 어린이집 데릴러 가려면 운동하는것도 힘들고 해서 일요일에 충동구매로 숀리의 x바이크를 질러버렸죠.

드디어 오늘 숀리의 x바이크가 도착을 했네요^^ㅎㅎ

 

리퍼제품으로 2만원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해서 바로 충동구매를 했는데...

역시 리퍼제품이라 그런지 그냥 일반 비닐로 재포장이 되어 있네요...

그래도 뭐 성능만 정상이라면... ^^ㅎㅎ

 

우선 조립하는 순서를 눈여겨 보고 부속품들을 하나하나 맞춰 봐야죠^^ㅎㅎ

 

처음엔 조금 복잡할것 같았는데... 막상 하다 보니 쉽네요^^ㅎㅎ 벌써 안장까지 조립하고 있습니다.

조립하는데는 대략 30분정도 걸렸구요^^ㅎㅎ

여성분도 어렵지 않게 조립할수 있을것 같네요^^ㅎㅎ

부속품으로 포장되어 있는 공구 두개로 모두 조립이 되네요^^ㅎㅎ

 

아참 수현이가 옆에서 도와줘서 더 빨리 끝났네요^^ㅎㅎ

혼자서 조립했으면 시간이 더 걸렸을걸 같아요^^ㅎㅎ

잡아주는 사람이 있으니까 더 쉽게 잘 된것 같네요^^ㅎㅎ

다 조립이 되니 수현이가 시운전을 해보네요^^ㅎㅎ

제법 운동도 되고 좋네요^^ㅎㅎ

접으면 공간도 적게 차지하고 좋네요^^ㅎㅎ

빨래걸이로 사용되지 않게 하루에 30분이라도 운동해야겠습니다.^^ㅎㅎ

잘 할수 있겠죠^^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