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야기

암을 이기는 음식

by 보험테크 2013. 7. 25.

TV광고에서 암발병율이 5명중에 2명이라고 하는 광고를 보셨죠...

저의 가족중에는 처음으로 암진단을 받으신 분이 생겼습니다.

선배 및 지인의 암진단 소식은 종종 들었지만... 가족의 암진단은 충격이 크네요...

다행히도 수술은 잘 되었다고 하는데... 다음주부터는 항암치료를 받아야 되네요..

 

이렇듯 암환자가 생겨나니까 암에 대해서 더 알아야겠다는 생각에 서점에 가서 암에 관련된 책을 찾아보았네요.

그중 한권 구입도 하고, 암을 이기는 음식이란 책에 목차도 사진으로 찍어왔네요.

암에 좋은 식재료를 어떻게 요리해야 하는지는 책을 구입해서 보셔야겠지만...

그래도 좋은 식재료를 알면 더 챙겨 드실수 있잖아요.

모두들 건강하시라고 암을 이기는 음식 목차를 올려봅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특히, 건강검진 제때 챙겨 받으세요^^ㅎㅎ

그리고 암보험도 꼭 챙겨 두시구요... 여유 되시면 암진단비 증액도 하시구요^^ㅎㅎ

 

암을 이기는 음식중에 제일 중요한 것은 현미콩밥, 오곡밥 등 우리가 매일 먹는 주식이네요^^ㅎㅎ

요즘에도 흰쌀밥만 드시는분은 없으시죠.

건강을 위해 잡곡밥 챙겨드세요^^ㅎㅎ

 

암을 이기는 음식 재료를 보니까 모두 채소네요^^ㅎㅎ

항상 먹는 채소지만, 암을 이긴다고 하니 더 챙겨 먹어야 겠죠^^ㅎㅎ

 

 

암보험 문의 또는 암진단비 증액을 원하시면 아래 상담받기 버튼 누르셔서 기본정보만 남겨주세요^^ㅎㅎ

제가 고객님께 최선의 상품으로 찾아서 추천해 드립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