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 운동해요~

랜도너스 퍼머넌트 PT-04 모래시계 200Km 밤샘라이딩 후기

by 보험테크 2019. 8. 20.

일시 : 2019년 8월 9일 PM10:10~8월 10일 AM8:20

온도 : 20도전후 (여름엔 역시 야간라이딩이죠~~ ^^ㅎㅎㅎ)

주자 : 오윤주님, 권영민님, 장성준님, 최규태님, 이진규님, 구필회님, 임신우 이상 7명

 

와이프의 윤허를 받아 올해 첫 야간 밤샘라이딩에 참여를 했네요~~

급조를 해서 그러지 설렘이 배가 되어 출발장소인 반포대교 GS25로 달렸습니다. 3-40분이면 될줄 알고 천천히 워밍업 하면서 달리는데... 왜 이렇게 시간은 빨리 가는지... 늦으면 안된다는 생각에 속도를 높였더니 등에 땀이 송글송글 흘렀네요~~^^ㅎㅎㅎ

출발지에 도착하여 윤주형님에게 전화를 하니, 5분후 도착하신다고 하고, 먼저 도착하신 랜도너님들은 얼굴을 몰라서... ^^ㅎㅎㅎ

 

잠시 기다리니, 팀후다닥 멤버는 사철형님의 차량지원을 받아 편안하게 출발지에 도착을 하셨고, 그제서야 랜도너님들과 인사를 나누고 출발을 했네요~~

남한산성에서 진규형님과 필회형님과 함께 한컷^^ㅎㅎㅎ

널 미워할수 밖에 없는 고개라고 해서 널미재!!! 끝도 없이 계속 오르막~~~ ^^ㅎㅎㅎ

처음부터 끝까지 선두에서 끌어준 동갑내기 마달님^^ㅎㅎㅎ 마구마구 달린다.^^ㅎㅎㅎ

편의점에서 재충전하는 진규형님과 큐브님, 필회형님 & 마달님^^ㅎㅎㅎ

여기가 또 포토존이라고 하여 땀 닦고 사진 찍어 봤습니다.^^ㅎㅎㅎ

벌써 동이터서 주변이 환하네요~~~ ^^ㅎㅎㅎ

날이 밝으니 단체 사진도 한장 찍고~~ 여유를 찾아 봅니다.^^ㅎㅎㅎ

양평쪽에서 마달님과 둘이 신나게 달려 왔네요~~~ 40까지 속도를 높여서 쭈~~~욱 끌어야 되는데... 아직 역량이 그렇게 높지가 않네요^^ㅎㅎㅎ 그래도 신나게 달려서 후회는 없어요~~~

새벽에 양평 공도에 차도 없고 달리기 정말 좋았네요^^ㅎㅎㅎ

여기서 시원하게 씻고 썬크림 발랐는데... ㅋㅋㅋ 윤주형님 어떡해^^ㅋㅋㅋ

길을 살짝 헤맨 진규형님, 필회형님, 영민형님을 능내에서 만나서 같이 가는거였는데... 마구마구 달리는 마달님이 마구마구 달려서 세분이 따라오는데 조금 힘들었을듯... 그래도 나중에 다 만나서 함께 피니쉬 했답니다.^^ㅎㅎㅎ

처음으로 참석한 야간 밤샘 라이딩!!!

제일 좋은것은 시원했고, 차량도 없어서 달리기 아주 좋았어요. 그런데... 밤안개와 안개비로 안경 낀 나로써는 시야 확보가 안되서 긴장했었네요~~~ 그래도 모두들 무사 완주해서 너무 좋았어요~~~ 아참, 전조등 밧데리는 3~4시간 간격으로 무조건 새걸로 바꾸세요~~~ ^^ㅎㅎㅎ

아침에도 차량 지원을 나와주신 고마운 사철형님^^ㅎㅎㅎ 코란도가 아우디로 변신했네요^^ㅎㅎㅎ

출발하기 전 집에서 와이프가 찍어준 사진입니다.^^ㅎㅎㅎ 다음번엔 태극양말 신어야지^^ㅎㅎ

200키로에 370m가 부족하네요~~~ 200키로 찍을려고 혼자서 몇바퀴 돌았는데.... ㅋㅋㅋ

그래도 반올림 해서 200으로 우겨야지~~~ ^^ㅎㅎㅎ

남한산성도 처음 올라가 보고, 널미재도 처음이었던 모래시계 코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모두들 다음에 또 함께 라이딩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