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 운동해요~

2020년 1분기 라이딩 후기 (랜도 200, 300 완주)

by 보험테크 2020. 4. 28.

지난해 12월에 정기검진 받으러 병원 갔다가 혈액검사에서 활성산소 수치가 너무 높아서 강제로 병원에 입원하고, 운동량을 줄이라는 처방을 받고 달리기, 수영, 자전거 모두 끊고 3개월 가까이 쉬었습니다. 그러다가 3월부터 천천히 달리기를 시작하고, 자전거도 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3월 28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같이 라이딩 하는 동생이랑 둘이 랜도너스 퍼머넌트 PT28 강화도 교동도 200Km 코스를 달리게 되었습니다. 여의도에서 출발하여 강화도 교동도까지는 서쪽방향으로 가는 내내 맞바람이 불어 엄청 고생을 했네요.

 

 

윤주형님이 부대찌개 얘기를 해서 부대찌게 집을 엄청 찾았습니다. 그때는 부대찌개 안먹으면 안될것 같았어요~~

 

 

목표시간 안에 딱 도착하니... 석양이 우리를 반겨주네요^^ㅎㅎㅎ

 

 

ㅋㅋㅋ 컨셉. ^^ㅎㅎㅎ

 

 

2020년 첫 랜도너스 퍼머넌트 완주하고 뒷풀이가 빠지면 섭하죠~~~ 1차는 장주임과 2차는 사철형님과 함께~~~

 

 

 

그런데 교동도를 갔다온 다음부터 놀라운 결과가 나오네요. 2016년부터 자전거를 타기 시작했고, 한창 몸이 올라오는 그다음해에 불의의 사고로 쇄골이 골절 되어... ...ㅠㅠ 그 다음부터는 빨리 타는것이 잘타는 것이 아니라 안다치고 타는것이 가장 잘타는 사람이라고 굳게 믿고 항상 조심하고 안전라이딩하고 있는데... 교동도를 갔다 온 후 남산 업힐, 삼막사 업힐, 그리고 서울대 업힐까지 계속 PR를 찍고 있어요~~^^ㅎㅎㅎ 기록이 좋으니 기분은 좋은데... 더 조심하고 있습니다. 사고는 몸이 좋을때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남산을 시작으로 삼막사 서울대까지 PR입니다. 다음엔 어디를 가 볼까요^^ㅎㅎㅎ

 

 

4G (72년생 쥐띠 형님들 4명) 형님들 모시고 남산 라이딩 사진입니다.^^ㅎㅎㅎ 벚꽃이 만개했습니다.^^ㅎㅎㅎ

 

 

여기서부터는 계획 없이 천호동 자전거거리 샤방 라이딩 사진 입니다. 복귀를 너무 늦게 해서 마눌님에게 혼났습니다.^^ㅎㅎㅎ

 

 

찍사는 나의 몫. 하지만 달리면서는 절대 사진 찍지 않아요~~~ ^^ㅎㅎㅎ

 

 

이번엔 삼막사 사진입니다. 신도림중학교 2학년 어린 친구가 나와서 매우 즐거웠습니다. ^^ㅎㅎㅎ

 

 

다들 대단해요~~ 삼막사 처음 와서 모두 업힐하고, 거기에 2회전 3회전을... ㅎㅎㅎ 그래도 난 PR^^ㅎㅎㅎ

 

 

뒷풀이로 커피 타임~~~ 아주 좋았어요~~~ ^^ㅎㅎㅎ

전날 천호동 샤방라이딩으로 마눌님에게 혼나서 이날 달리기 복장으로 참가했답니다. 12시전에 복귀 했어요~~ ㅋㅋㅋ

 

 

여기는 수요초보라이딩으로 서울대 업힐~

영록이의 계획에 넘어가 서울대까지 선두에서 끌고 가면서 에너지 소모를 많이 했죠. 그래서 먼저 출발 시켜 놓고 숨 좀 돌리고 추노했습니다. 정상에서 영록이를 못잡았어요. (역시 괴물.ㅠㅠ) 그런데... 기록은 내가 PR... 괜히 쫌 미안했네요~~ ^^ㅎㅎㅎ 이날 영록이는 안양3고개 하고 서울대도 3회전이나 했답니다. 역시 괴물... ^^ㅎㅎㅎ

 

 

목동에서 온 중3 친구도 너무 잘타네요~~~ ^^ㅎㅎㅎ

모두들 안라 즐라 하시고, 오래토록 같이 운동해요~~ ^^ㅎㅎㅎ

 

아참... 4월 18일 저녁 9시에 구리에서 출발하여 양평-원주-충주-음성-여주-양평-광나루-구리로 돌아오는 300Km 코스를 야라로 완주했네요~~

출발하는 시점에 어떤 랜도너가 아침 6시에 출발하여 저녁 9시에 도착하는걸 보고 그 기운을 받아 우리는 출발했네요~

6명 모두 무사하게 완주 하였습니다. 기록은 17시간 25분! 구리300 브레베를 성공했네요~~

 

 

이번엔 마눌님의 지지를 받고 준비를 단단히 했습니다. 야라는 추위 대비가 성공을 가르거든요.

 

 

안장가방이 묵직하네요~~~ ^^ㅎㅎㅎ

 

 

아우디 a6가 부럽지 않은 아우디 스페셜 입니다.^^ㅎㅎㅎ제꺼는 캐논데일이라서 앞바퀴 빼고 뒤에 실렸어요^^ㅋㅋㅋ

 

 

코로나19로 인증사진도 마스크 쓰고 협회 등록했네요. 참고로 맨 오른쪽 라이더는 당일 아침 6시에 출발해서 밤 9시에 도착한 랜도너입니다. 이 기운을 받아 우리는 출발 했네요~~~ ^^ㅎㅎㅎ

 

 

달리면서 사진 찍는것은 정말 위험한데... 사철형님은 연륜과 경험으로 참 잘해요~~ 사철형님 덕에 건진 멋진 사진 입니다.^^ㅎㅎㅎ 그쵸^^ㅎㅎㅎ

 

 

1차 CP에서 간단하게 컵라면 먹고, 2차 CP에서는 햄버거 먹고, 3차 CP에서는 근처 식당에서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4차 CP에서는 닭다리 뜯고, 5차 CP에서도 편의점을 털었네요~~~ ^^ㅎㅎㅎ 

 

 

마지막 CP 광나루 자전거인증센터... 여기서부터 살짝 비가 내렸지만 그래도 젖지 않고 무사히 모두 완주했네요~~

 

 

간큰남자님은 집이 천호동이셔서 먼저 가시고, 팀후다닥 멘버 5명만 뒷풀이를 했답니다.

그리고 어제 간큰형님까지 신도림으로 오셔서 1차로 참족발에 한잔 2차로 커피와 빵 먹으며, 2019년 PBP 얘기를 경청했었네요~~ 2023년 PBP를 기약하며 아쉬은 마음을 달랬답니다. ^^ㅎㅎㅎ

 

 

 

 

 

모두들 항상 안라 즐라 하시고, 안다치고 타는것이 잘 타는 사람이라는것을 명심하고 즐거운 라이딩 함께해요~~

2022년 슈퍼랜도너스와 KR5000, R12 그리고 2023년 PBP까지!! 꿈은 이루어진다!!!

댓글